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제약바이오

세계적 명화 재해석한 온라인 광고 '센트룸이 필요한 순간' 공개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와 ‘이삭 줍는 여인들’에게 센트룸이 필요한 이유는?
이삭줍는 여인들,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알프스 산맥을 넘는 나폴레옹 등 명화 속 주인공의 잠재적 건강 문제 포착, 건강의 기본을 지키는 센트룸의 필요성 설명해
세계적인 명화 속 주인공으로 열연한 배우 예지원, 최민용 센트룸을 통한 눈 건강, 뼈 건강, 체력 증진이 필요한 순간에 대한 공감대 이끌어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은 자사 멀티비타민 브랜드인 ‘센트룸’의 효능을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고전 명화를 활용한 온라인 광고 ‘센트룸이 필요한 순간’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센트룸 온라인 광고에는 세계적인 명화로 손꼽히는 ▲이삭 줍는 여인들(장 프랑수아 밀레)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요하네스 페르메이르) ▲알프스 산맥을 넘는 나폴레옹(자크 루이 다비드) 등 특이한 자세와 시선 처리로 대중의 눈을 사로잡는 작품들을 선별해 ▲뼈 건강 ▲눈 건강 ▲체력 개선이 요구되는 ‘센트룸이 필요한 순간’을 효과적으로 설명했다. 이번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예지원과 최민용은 명화 속 주인공들이 처한 상황을 재치 있게 열연해 대중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유의 코믹 연기로 내공을 자랑하는 배우 예지원은 하루 종일 허리를 굽힌 채 뼈 건강의 악화를 호소하는 ‘이삭 줍는 여인들’과 초점 없이 한 곳만을 응시해 눈이 침침해진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로 변신했다. 최근 MBC ‘복면가왕’을 통해 10년 만에 복귀하며 ‘근황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배우 최민용도 체력 고갈로 피로감을 호소하는 나폴레옹을 열연했다. 



한편, ‘센트룸 어드밴스’는 식사를 통해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운 25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알에 담아 현대인들의 영양 균형 유지를 돕는다. 과학적으로 조성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은 특히 ▲육체 피로의 개선 ▲눈의 건조감 및 야맹증 완화 ▲뼈와 치아의 발육 불량 및 구루병 예방 ▲철 결핍성 빈혈 예방 및 치료 등을 포함한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i]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헬스케어 사업부 마케팅 디렉터 김유섭 상무는 “이번 영상은 국내 소비자에게 친숙한 고전 명화를 활용함으로써 눈 건강, 뼈 건강, 체력 개선 등 건강의 기본을 다지는데 도움을 주는 센트룸의 강점을 쉽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전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ii]로서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건강의 기본인 올바른 영양 섭취에 대한 공중의 관심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화이자제약 센트룸의 신규 온라인 광고 영상은 센트룸 공식 홈페이지(http://www.centrum.co.kr)와 유튜브(https://youtu.be/EmHFNW0SR0I),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되며 오는 1월 말부터 영화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2 ‘센트룸’은 육체피로, 임신∙수유기, 병중∙병후, 발육기, 노년기에 부족하기 쉬운 현대인의 영양소와 활력을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통해 채운다. 

전 세계 91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센트룸은 나라 별, 연령 별 영양 밸런스를 연구하는 Nutrition Science를 기반으로, 102가지 다양한 조성[iii]으로 출시되고 있다. 2016년 3월 현재 국내 출시된 센트룸 제품 군으로는 일반 성인을 위한 ‘센트룸 어드밴스’, 실버 세대를 위한 ‘센트룸 실버 어드밴스’, 만 36개월 이상 어린이를 위한 ‘센트룸 키즈’, 임신 및 수유 여성을 위한 ‘센트룸 프리네이탈’이 있다. www.centrum.co.kr 




한국화이자는 글로벌 제약업계를 선도하는 화이자 그룹의 한국법인이다. 면역&염증, 심혈관&대사, 암, 백신, 신경과학&통증, 바이오시밀러&희귀질환 등 주요 핵심 R&D 분야와 관련된 혁신적인 치료제 및 다양한 포트폴리오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화이자는 최고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 업계를 선도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으며, 국민 건강 증진과 국내 의약업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글로벌 임상시험유치∙ R&D 전문가 양성∙ 기술력 및 정보 공유∙ 전략적 제휴 노력 등 다각적인 활동을 펼쳐 국내 R&D 및 보건의료산업 발전에 끊임없이 기여하고 있다. 또한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더불어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조손가정 행복만들기 캠페인’, ‘화이자 의학상’, ‘헬시에이징(Healthy Ageing)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www.pfizer.co.kr


References
[i] 센트룸 어드밴스 제품설명서. 2014
[ii] IMS OTC Global Analysis 2015. DEC MAT: World No.1 Claim
[iii] Data on File. Pfizer Inc. 2014: 전세계 센트룸 판매 (102가지 포뮬라)

관련기사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