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많은 기회 통해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하고자 이번 페스티벌 참여
전 제품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 100% 당첨 럭키찬스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7월 15일(토), 16일(일) 이틀간 진행된 ‘다이아페스티벌 2017’에서 단독 부스 운영을 통해 고객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다이아페스티벌’은 CJ E&M의 디지털 스타군단 ‘다이아 TV’와 서울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CJ E&M, 다이아TV, 서울산업진흥원(SBA)이주관한 1인 창작자들의 축제다.
2회째를 맞은 올해의 행사는 4만명의 관객을 모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씬님, 써니 등1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디지털 스타들과 함께 170여 팀의 국내외 정상급 1인 창작자가참가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하우동천 질경이는 이번 다이아페스티벌에서 단독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질경이 부스에서는 대표 제품인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비롯해 ‘질경이 페미닌 티슈’,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 신제품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까지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제품 구매 시 질경이 샘플과 질경이 페미닌 티슈로 구성된 체험 키트를 증정해 혜택을 더했다.
질경이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100% 당첨 럭키찬스이벤트에 참여해 질경이의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획득했다.하루에 선착순 300명씩, 이틀간 총 600명에게는 질경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하면 1만 5천원 상당의 질경이 페미닌 티슈 정품을 무료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실시돼 더욱 큰 관심을 모았다.
㈜하우동천 마케팅 담당자는 “보다 많은 고객분들께 질경이 제품을 소개하고자 작년부터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은 ‘다이아페스티벌’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석해 보다 많은 기회를 통해 고객 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하우동천 질경이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Y존 토털케어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Y존 냄새 완화 및 피부 탄력과 보습 강화,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으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만 4세 이상의 모든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 5월 말 화장품 성분 분석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안전성을 다시 한 번 검증받았다. 작년 12월에는 ‘질경이’ 상표권 소송에서 승소, 여성청결제 업계에서 질경이 브랜드에 대한 독점권과 제품력을 입증하며 독보적인 여성청결제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