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 타입 여성청결제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 성분과 디자인, 제형 업그레이드 해 새롭게 출시
스테디셀러 질경이의 9가지 성분을 그대로 담고
보습 성분 강화, 칸디다균 테스트 완료
더욱 쫀쫀해진 제형으로 편리성 개선하고
라벤더 컬러의 감각적인 패키지 완성
Y존 케어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이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을 함유해 업그레이드 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이하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은 매일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젤 타입의 여성청결제로 성분과 디자인, 제형 등을 개선해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7년간 홈쇼핑 33회 완판, 400억 매출을 돌파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을 포함해 업그레이드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병풀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페퍼민트잎 추출물, 은행나무잎 추출물 등 질경이와 동일한 9가지 성분을 그대로 담아 기존에 질경이를 사용해온 소비자뿐 아니라 질경이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외음부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은 강한 보습력과 수분 흡수력을 갖고 있어 피부 수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폴리글루타믹애씨드’를 함유하고 있다. 해당 성분은 낫또나 청국장에서 발효한 천연 보습성분이다. 또한 레몬껍질오일, 라임전초오일, 티트리잎오일 등 자연에서 추출한 아로마 오일을 함유해 산뜻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쉽게 흘러내리지 않도록 제형을 더욱 쫀쫀하게 개선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세련된 라벤더 컬러로 패키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 제품으로, 항균(칸디다균)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했다. 매일 샤워 시 손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클렌징한 후 물로 깨끗이 헹구어 내면 된다.
한편,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여성 Y존 피부의 냄새 완화 및 피부 탄력, 보습 개선 및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Y존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모바일 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 ‘화해’의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여성청결제 부문 1위에 선정되며 독보적인 제품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주)하우동천 질경이는 대표 제품의 성장을 기반으로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3년 연속 선정, 2017 여성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대표 여성청결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이 함유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은 공식 온라인 몰(www.jilgyungyi.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은 200ml, 2만 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