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 개발한 신규 제형 ‘이지츄’… 부드럽고 쉽게 씹을 수 있는 장점 강조 ● 어린이부터 구강 기능이 저하된 노인 및 만성질환자까지 적합한신제형 ● 국내 젤리 제형 건기식 시장,3년 만에 2배 성장 기록 “2029년까지 6,317억 원까지 성장 전망” 알피바이오(314140)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연평균 30%의 성장률을기록하고 있는 젤리 품목의 신규 제형이자 독자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상표 '이지츄(easychew)'를 공식 출원했다고 11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개발된신규 제형 ‘이지츄’는 올해 6월 특허 등록(젤리제 조성물및 그 제조방법/출원번호 10-2023-019000)을 완료하였으며, 9월에는 건강기능식품 제조판매업체인 에프엠더블유의 ‘키즈 알티지 오메가츄600’ 제품에 처음 도입되었다. ‘이지츄’는 알루알루포장 기술을 사용하여 제품의 산화를 방지하고 신선도를 유지한다. 이 기술은 소비자가 언제든지 신선한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성분의 정밀한 배합을 통해 효과적인 영양소 전달이 가능하며, 차별화된 에멀전 기술을 개발하여 체내 흡수율을 증가시키고 함량 안정성과 품질을 향상시켰다. 특히 부드럽고 쉽게씹을 수 있는 젤리 형태
저탄수화물 식품 브랜드 팀 키토가 신제품 ‘방탄젤리 - 청포도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팀 키토 방탄젤리는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는 ‘헬시플레저’ 인구를 위한 제품으로, 식전 한 포로 간편하게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할 수 있다. 방탄젤리는 팀 키토 건강기능식품 R&D팀과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무결점 NAI’ 최고 등급을 획득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사 콜마 BNH가 합작한 제품이다.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와 디저트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식후 혈당상승 방지에 도움되는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사용했다. 식이섬유 함량이 85%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배변 활동 원활, 혈중 중성지질 개선’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팀 키토 방탄젤리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대체당이 함유돼 칼로리는 낮췄다.방탄젤리는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청포도맛 무설탕 식이섬유 젤리로, 다이어터뿐만 아니라 배변과 혈당 고민이 있는 남녀노소 모두 언제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얼려먹기, 샐러드 및 제로음료 토핑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다.팀 키토 김윤겸 대표는 “탄수화물 없이 못 사는 현대인들을 위해 혈
●눈가 C존 정밀 타겟팅으로 눈가 3중 주름, 다크닝, 무너진 탄력까지 케어 ●리뉴얼 출시기념, 올리브영에서 특별 기획세트 선보여 동국제약(대표이사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를 출시했다. ‘링클셀 코어아이크림 Rx’는 눈두덩이, 눈꼬리, 눈밑 등 눈 바깥쪽을 따라 이어지는 일명 ‘눈가 C존’을 집중 케어하는 아이크림이다.눈가 C존을 정밀 타겟팅해 눈가의 3중 주름과, 반복된 자극으로 짙어진 다크닝, 무너진 탄력까지 개선하는 데 도움을준다. 특히, 업그레이드된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는 기존 제품 대비 더욱 강력해진 핵심 성분인 퀴노아프로틴™을 비롯한 시너지성분을 촘촘하게 업그레이드해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의 효능속도가 2배 개선되고, 단 5일만에 눈가 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이 제품은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 특성을 고려해 피부에부드럽게 녹아 흡수되고, 가볍게 마무리되는 에어리 멜팅 텍스처를 적용했다. 또한, 안자극 대체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이번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특별 기획세트
●기능성 앰플 20여종 조합,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즉석 제작... "뷰티 초개인화 실현" ●2024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뷰티·미용기기 부문 선정 2분 만에 기능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만드는 마스크팩 제조기 '스킨 젤 메이커'가 '2024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뷰티·미용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뷰티테크 전문기업 '비지에스코스메틱'(대표 서민호)은 60억원의 연구개발비를 투자해 개발한 첨단 뷰티테크 마스크팩 제조기 '스킨 젤 메이커'가 '2024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뷰티·미용기기 분야 대상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올해로 24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은 기술력, 창의성, 상품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트렌드를 선도할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성능이 탁월한 신제품을 선정하는 대표 어워드로 꼽힌다. 올해는 총 350개 기업, 기관을 예비선발해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평가를 거쳐 각 분야별 우수 제품 및 기술을 최종 선정했다.'스킨 젤 메이커'는 △미백 △주름개선 △피부결 개선 △항산화 △여드름 개선 △노폐물 배출 △멜라닌 억제 △홍조 개선 등 피부컨디션에 맞는 전용 기능성 앰플을 기기에 넣으면 2분만에 고보습 하이드로겔
뷰티테크 전문기업 '비지에스코스메틱'(대표 서민호)이 일본에 이어 연간 10억 달러 규모의 방글라데시 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비지에스코스메틱은 최근 방글라데시 'ATN 그룹'의 계열사인 ATN E-mart 바드샤 아람기르(Badsha Alamgir) 대표와 주요경영진이 사업제휴와 마스크팩 제조기 '스킨 젤 메이커' 수출 방안 협의차 비지에스코스메틱 본사를 방문했다고 29일 밝혔다.비지에스코스메틱은 이번에 ATN그룹 주요경영진이 방한한 것은 비지에스코스메틱의 뷰티테크 첨단기술이 집약된 기능성 마스크팩 제조기 '스킨 젤 메이커'를 방글라데시 화장품 시장에 론칭하고, 시장 확산 전략과 수출 일정, 비즈니스 모델, 조건 등을 협의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비지에스코스메틱은 방글라데시의 대표 미디어 및 유통 전문기업인 ATN 그룹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활용해, 방글라데시 상위 10% 상류층이 주요 고객인 전국 뷰티샵과 살롱 등에 마스크팩 제조기 '스킨 젤 메이커'를 납품하고 연간 10억 달러 규모 방글라데시 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할 계획이다.'ATN 그룹'은 방글라데시 메이저 방송사이자 미디어그룹인 'ATN Bangla'를 주축으로, 한국의 이마트를 벤치마킹한
비지에스코스메틱이 일본에 '마스크팩 제조기'를 파일럿 출시한 후 큰 인기를 끌며 러브콜을 받는 등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뷰티테크 전문기업 '비지에스코스메틱'(대표 서민호)은 일본 유통기업 VITA와 시노코자를 통해 뷰티브랜드 '케이팩트'(K-Fact)를 일본에 처음 선보인 이후, 2분 만에 기능성 젤팩을 만들어 주는 프리미엄 마스크팩 제조기 '스킨 젤 메이커'가 큰 인기를 끌며 수출상담 및 샘플요청을 받는 등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스킨 젤 메이커'는 비지에스코스메틱이 60억원의 연구개발비를 투자해 개발한 첨단 뷰티테크 제품으로, 개인 피부컨디션에 맞게 20여가지 기능성 앰플을 조합해 '고보습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즉시 만들어주는 마스크팩 제조기다. 물에 녹는 수용성 소재를 사용해 환경오염을 유발하지 않는 친환경 ESG 마스크팩인게 특징이다.비지에스코스메틱은 제조기로 만든 '스킨 젤 마스크팩'이 피부에 흡수되고 물에 녹는 하이드로겔 소재로, 부직포 시트 마스크를 사용하지 않아 환경오염을 유발하지 않는 점이 까다로운 일본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 대부분의 부직포는 플라스틱으로 분류돼 재활용이 불가능하며, 분해되는데
●뿌리기만 하면 마스크팩 한 듯 "화장한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특허받은 젤마스크팩 기능성 원료... "세계특허 받은 고안정성 EGF 사용"●기존 미스트보다 높은 점성... 보습랩핑 효과로 피부광택 오래 지속 손가락 하나면 1초 만에 스킨케어가 끝나는 초간편 뿌리는 '미스트팩'이 개발돼 화제다. 로션 하나 바르기도 귀찮은 귀차니스트들에게도 희소식이다.뷰티테크 전문기업 '비지에스코스메틱'(대표 서민호)가 특허받은 젤마스크팩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뿌리기만 하면 마스크팩을 한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신개념 미스트팩 '비지에스 얼티메이트 솔루션 미스트'를 개발했다고 23일 밝혔다.'비지에스 얼티메이트 솔루션 미스트'는 BGS코스메틱이 야심차게 준비한 뷰티브랜드 '케이팩트'(K-Fact)의 첫번째 작품으로, 24시간이 부족해 스킨·로션마저 스킵하는 K직장인들을 위해 탄생한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미스트팩이다. 기존 미스트보다 점성이 높아 쉽게 증발하지 않고, 피부에 원료성분이 밀착돼 보습 및 영양성분이 더 잘 흡수되며, 보습랩핑 효과가 있어 피부광택이 오래 유지되는게 특징이다.'비지에스 솔루션 미스트'에 사용된 핵심원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앤피바이오팜의 고안
소비자 및 의료진 대상, 75년 피부과학 노하우와 통합 관리 방법 소개4월 23일 소비자와 의료진 대상 ‘민감 피부 바로 알기’ 행사도 개최 갈더마코리아㈜ (대표이사 김연희)는 피부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4월을 ‘피부건강 인식의 달(Skin Awareness Month)’로 지정하고 갈더마 글로벌 캠페인에 동참한다. 이번 캠페인은 스위스의 피부 전문 기업 갈더마가 75년 피부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바른 피부건강 관리 방법을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갈더마코리아는 4월 한달간 민감성 피부, 피부 노화, 만성 염증성 피부질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와 의료진에게 제공하려고 하며, 특히 민감성 피부에 대한 정보를 중점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민감성 피부는 전세계 70% 이상 여성, 국내에서는 약 60%의 여성이 해당한다고 응답할 만큼 가장 큰 피부 고민 중 하나다. 이에 갈더마코리아에서도 민감성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클리어 스카이 이니셔티브(Clear Skies Initiative)’ 프로젝트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세타필 제품들을 피부 유해 화학 성분이 없는 새로운 포뮬러로 업그레이드했다. 최근 선보인 세타필은 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