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텔리안24, 2015년 4월 브랜드 출범 이후 누적매출액 1조 달성 ● '마데카 병풀 정원에서 피어나는 마음'의 콘셉트를 담아 일상 속 감사함을 전하는 스페셜 세트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누적매출 1조 달성을 기념해, ‘마데카 크림 리야드(Madeca Cream Riad)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50여년 간 식물성 원료의 연구개발에 주력해 온 동국제약의 노하우와기술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국내 더마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동국제약의 57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독자적인 병풀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인 ‘마데카 크림’부터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인 ‘마데카 멜라캡처 앰플’, 고농축 광채 세럼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 ‘마데카 더마마스크팩3 인텐시브 포뮬러’ 등 다양한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메가 히트 제품인 마데카 크림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6,800만개(2015년 4월 ~2024년12월 기준)를 돌파했으며,센텔리안24는 이에 힘입어 2015년 출시 이후브랜드 누적 매출액 1조(2015년
● '파이토 리포좀'. '프로틴+콤플렉스' 등 첨단 기술 적용 ... 각종 시험으로 효과 입증 영국비건협회(비건 소사이어티) 인증 포뮬러 사용하고 생분해 테스트도 완료해 한국암웨이가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새티니크(SATINIQUE)의 주요 라인업 5종, 총 25개 제품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새티니크는 두피와 모발의 상태에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캘프 & 헤어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로, 암웨이가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내부 기준에 부합하는 자연에서 찾은 원료 일부사용하는 것[1]을차별점으로 내세운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스캘프 뉴트리션 △스무드모이스처 △인텐시브 리페어 △퓨리파잉 △안티댄드러프 등 5개 라인업에 대해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마스크, 두피 세럼, 헤어 세럼 등 다양한 두피, 모발 고민에 대응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암웨이는 이번 신제품에 자체적으로개발한 ‘파이토 리포좀’, ‘프로틴+콤플렉스’ 기술을 가미했다. ‘파이토 리포좀[2]’은 두피 장벽을 강화해 주는 세라마이드와 두피를 진정시키는 시토스테롤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두피 환경을유지하도록 도와준다. ‘프로
● '마데카 유스 퍼펙션' 5종, 최초로 선보이는 풀페이스 탄력 리프팅 라인 ● 스킨, 앰플,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 등 풀케어 세트 구성 선보여 동국제약(대표이사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라인 ‘마데카 유스 퍼펙션’ 5종을 출시한다. 마데카 유스 퍼펙션은 ‘국민 크림’으로불리는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과 1등 기미 앰플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등 다양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개발한 동국제약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풀페이스 탄력 리프팅 라인이다. 해당 라인은 탄력 부스팅 스킨과 피부 밀도와 볼륨을 케어해 주는 탄력 리프팅 앰플및 영양 탄력에센스 로션, 눈가 주름과 눈밑 기미까지 케어해 주는 360도고강도 실타래 탄력 아이크림, 입체감을 살려주는 리프팅 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마데카 유스 퍼펙션 5종은동국제약의 56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독자적인 병풀 사이언스인 테카놀로지™(TECAnology™)를 통해늘어진 피부 고민 부위를 탄력있게 관리해 준다. 병풀 유래 핵심성분인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고효능의 블랙 성분을 특허받은 펩타이드 리포좀 공법으로결합한 탄력 리프팅 케어 독자성분 ‘유스테카™’(Y
●이지듀 기미 쿠션, 배우 한가인과 함께한 ‘가리려고발랐는데 기미가 흐려지네’ 신규 광고 영상 공개 ● 대웅제약 1호 바이오신약 ‘DW-EGF’ 기술로진화한 ‘신개념 기미 쿠션’… 기미 커버와 개선 동시에 ● 캠페인 론칭 기념 프로모션… 기미 쿠션 26%, 쿠션+앰플 세트 48% 할인 혜택 제공 더마코스메틱스 이지듀(Easydew)가 배우 한가인과 함께 ‘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가리려고 발랐는데 기미가 흐려지네’를 핵심 메시지로, 기미 커버와 개선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지듀 멜라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이하 ‘기미 쿠션’)을 통해 기미 케어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광고 영상에서는 배우 한가인이 기미 쿠션을 사용해 검은색, 갈색, 회갈색, 회색 4가지 색의 기미를 완벽히 커버하며, 동시에 기미가 점차 옅어지는 변화를 보여준다. 이지듀 기미 쿠션의 고기능성은 대웅제약이 개발한 국내 1호 바이오신약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에서 비롯된다. DW-EGF는 강력한 피부 재생 효과로 의약품뿐만 아니라 더마코스메틱 분야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기미 쿠션은 DW-EGF를 핵심
● 입술도 안티에이징 시대, 주름 개선 가능성 화장품 '마데카 링클 트리트먼트 립밤 ● 마데카솔루션의 핵심성분 TECA에 글리세린, 캐스티 오일로 가득 채운 입술 영양 보습 ● 쫀쫀하게 밀착되는 텍스처의 플레인 외 자연스런 생기를 부여하는 핑크, 코랄 컬러의 비건 립밤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입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인 ‘마데카 링클 트리트먼트 립밤’ 3종을 출시했다. 마데카 링클트리트먼트 립밤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세 가지 컬러와 쫀쫀한 텍스처로 입술주름 사이를 빈틈없이 채워 볼륨감 넘치고 매끄러운 입술을 만들어 주며 얼굴에 생기를 더해 준다. 아데노신 성분뿐만아니라 동국제약 마데카솔루션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캐스터오일, 글리세린 등 보습 성분을 더해 입술을 쫀쫀하게 메우고탱탱하게 채우는 볼륨 립밤의 정석을 보여준다. 입술은 각질층이 얇고 모공이 없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기어렵고 노화에 가장 취약한 부위인데, 제품은 입술 노화 5대고민인 주름, 탄력, 보습,치밀도, 볼륨에 대한 4주간의 임상 시험으로립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받았다. 마데카 링클
● 1, 2차 물량 출시 두 달 만에 10만 개 완판 ● 덧바를수록 기미 커버와 개선 효과… ‘기미 잡는 쿠션’으로 시장에 새 바람 ● 배우 한가인 “완벽한 커버와 피부 건강까지 케어하는 기미 고민 해결사” 극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의 기미 커버와 개선을 동시에 돕는 ‘멜라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이 출시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지듀는 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이하 ‘기미 쿠션’)이자사 공식몰에서 출시 두 달만에 1, 2차 물량 10만 개를완판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에앞서 지난 9월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 같은 성공의 비결로는 1000만 병 이상 판매된 자사 베스트셀러 ‘이지듀 기미 앰플(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의 성분을 메이크업 쿠션에 그대로 담아낸 점에있다. 일반 커버 쿠션과는 달리, 덧바를수록 기미를 커버하고옅게 해주는 ‘기미 잡는’ 신개념 쿠션으로 새 바람을 일으키고있다. 이지듀 기미 쿠션 모델인 배우 한가인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배우 김동준과 만나 닮은꼴을 인증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 영상에서 한
● 뷰티컬리 론칭 2주년 기념 '베스트 마데카 크림&스틱 기프트', '베스트 멜리캡쳐 기미케어 키프트' 기획세트 판매 ● 마데카 크림, 멜리캡처 앰플 등 뷰티컬리 베슽 상품에 특별 파우치 증정도 동국제약(대표이사송준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컬리의 뷰티전문 플랫폼인 뷰티컬리 론칭 2주년을 기념하여 토탈 안티에이징 및 기미케어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세트는 동국제약 센텔리안24의 베스트 셀러인 마데카 크림과 멜라캡처 기미앰플 등과 함께 시너지 상품이 추가 구성됐다. ’베스트 마데카크림&스틱 기프트 기획세트’는 5가지 특허 기술의 융합으로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의 안정적인 탑재와 진화된 흡수력의 ‘NEW 활성-TECA™’가 적용된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와 멀티형 스틱인 마데카 크림 스틱을 담아, 탄력부터 보습까지 챙길 수 있는 토탈 안티에이징 기획세트다. 특히, 마데카 크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괄사가 포함되어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베스트 멜라캡처기미케어 기프트 기획세트’는 TECA와 특허성분을 담아 10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강력한 기미잡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데카 멜라캡처 기미앰플(엑스퍼트 마
● 국내 최초 개발한 신규 제형 ‘이지츄’… 부드럽고 쉽게 씹을 수 있는 장점 강조 ● 어린이부터 구강 기능이 저하된 노인 및 만성질환자까지 적합한신제형 ● 국내 젤리 제형 건기식 시장,3년 만에 2배 성장 기록 “2029년까지 6,317억 원까지 성장 전망” 알피바이오(314140)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연평균 30%의 성장률을기록하고 있는 젤리 품목의 신규 제형이자 독자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상표 '이지츄(easychew)'를 공식 출원했다고 11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개발된신규 제형 ‘이지츄’는 올해 6월 특허 등록(젤리제 조성물및 그 제조방법/출원번호 10-2023-019000)을 완료하였으며, 9월에는 건강기능식품 제조판매업체인 에프엠더블유의 ‘키즈 알티지 오메가츄600’ 제품에 처음 도입되었다. ‘이지츄’는 알루알루포장 기술을 사용하여 제품의 산화를 방지하고 신선도를 유지한다. 이 기술은 소비자가 언제든지 신선한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성분의 정밀한 배합을 통해 효과적인 영양소 전달이 가능하며, 차별화된 에멀전 기술을 개발하여 체내 흡수율을 증가시키고 함량 안정성과 품질을 향상시켰다. 특히 부드럽고 쉽게씹을 수 있는 젤리 형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