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맞아 점•기미•잡티 제거 등 피부과 시술 받는 사람 증가 깨끗하고 잡티 없는 얼굴이 호감이다. 밝은 표정과 햇빛까지 더해지면 광채까지 나서 보는 사람들로 미소를 짓게 한다. 특히 얼굴에 생긴 점은 깨끗한 피부를 방해하는 요인 중 하나로 화장으로도 쉽게 가려지지 않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크기가 커지거나 더 짙어 질 수도 있어 부담스럽다.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간단한 점 빼기 시술을 받으려고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시술 받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 겨울에는 중ㆍ고등학생뿐 아니라 대학생과 취업준비생 등도 점 제거 시술을 받으려는 이들이 많아진다. 점이나 기미•주근깨•잡티 등은 강한 자외선에 따른 멜라닌 색소의 증가와 유전적인 영향 등 다양한 요인으로 발생하며, 각각의 치료법이 존재하기에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료진과 상의하여 적절한 레이저 치료와 시술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점빼기 시술은 간단하지 않아 시술 후 다시 재발할 가능성도 고려해야 할뿐만 아니라 깨끗한 피부유지를 위해 시술 후 상처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레이저 시술은 가볍고 빠르게 받을 수 있어 선호도가 높지만 시술에 따른 상처가 남을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세심한 상처
K-메디컬과 K-뷰티를 알리는 전도사!50개 이상 기업과 30,000명 이상 참관객 방문방문객 대상 의료 상담 진행 및 화장품 체험 기회 마련으로 현지인들의 높은 호응 바노바기 성형외과가 지난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수도인 리야드의 나야라 홀(Nayyara Hall)에서 진행된 ‘2019 리야드 웨딩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사우디아라비아에 한국을 비롯한 터키, 인도네시아, 영국, 독일 등의 의료•웰니스•관광을 홍보함으로써 해당 국가의 관광 인지도 제고 및 의료관광 신규 시장 개척을 위해 마련됐다.이에 중동 걸프(Gulf) 지역 시장을 목표로현지 여행사,호텔,웨딩업체, 의료기관 등 50개 이상 기업과 30,000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했다. 이번 행사에서 바노바기 성형외과는 한국관광공사의 후원을 받아 참가한 유일한 한국 병원이다.바노바기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한국의 성형기술과 바노바기 코스메틱을 활용한 K-뷰티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했다. 부스에 찾아온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의료 상담을 진행하고, 화장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해 현지 관람객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평소 해외
LG화학 이브아르(YVOIRE)가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글로벌 미용성형학회 'IMCAS 2019'에 참가하여 제품의 우수성과 유럽 시장을 위해 준비한 학술성과를 알렸다고 밝혔다. 특히 이브아르 제품 라인 중 ‘이브아르 컨투어’를 사용한 "Reshaping Solution(얼굴라인 개선 솔루션)"을 전파하여 학회에 참석한 각국 의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브아르 단독 심포지엄에서는 유럽에서 진행한 이브아르 컨투어 리프팅 시술에 대한 연구결과 발표를 통해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주요 유럽 국가 의사들이 직접 경험한 이브아르 컨투어의 시술 효과를 전달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한다.
삼한사미(三寒四微), 방심할 수 없는 미세먼지!안구건조증 유발하는 미세먼지, 국내 안구건조증 환자 5년간 약 19만 명 증가춥고 건조한 날씨 겹쳐 눈가 탄력 감소, 처진 눈매는 기능적·심미적 문제 야기해 시술 도움 될 수 있어 어느새 우리 생활에 스며든 불청객으로 외출이 반갑지 않다. 쉴 새 없이 경보를 울려오는 미세먼지 때문이다. 겨울철에는 편서풍을 타고 중국발 미세먼지의 유입이 많아진다. 중국에서 배출한 대기오염물질은 국내 미세먼지에 직접적 영향을 주고 그 수준은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이에 삼한사온을 빗댄 ‘삼한사미(三寒四微)’라는 신조어도 생겨났다. 즉 3일 추운 뒤에 4일간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다는 뜻이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도 자주 오르내리며, 지난 1월에 ‘미세먼지 마스크’를 검색한 사람은 120만 명이 넘는다. 이와 관련해 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하루 동안 판매된 마스크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무려 618% 증가했다고 밝혔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박선재 대표원장은 “미세먼지는 입자가 아주 작아서 우리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평소 호흡기를 비롯해 눈 건강에도 각별한 신경을 써줘야 한다”며 “특히 호흡기는 마스크를 통
탄성 및 응집력 2배 이상 높인 차별화된 제품력 바탕으로국내 시장 공략 나서 LG화학이 국내 필러 시장 공략을 위해 ‘이브아르(YVOIRE) 와이솔루션(Y-Solution)’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 LG화학은 1월 29일 배우 한채영을 모델로 ‘시선을 바로잡다, 와이솔루션’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채영은 동서양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로 지난해 ‘이브아르’를 일명 ‘한채영 필러’로 알리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LG화학은 이번 신규 광고를 통해 국내 의료계 관계자들로부터 고품질 필러로 평가받고 있는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특히 이번 광고를 통해 여성들이 자신의 얼굴을 보다가 문득 아쉬움을 느끼는 순간들을 포착해 ‘와이솔루션으로 얼굴선을 바로잡아 주위의 시선까지 바로잡을 수 있다’는 메시지로 여성 고객과의 교감을 늘린다는 전략이다.그 시작으로 29일부터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하고, 접근성이 높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과 콘텐츠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적극 펼친다. LG화학은 2011년 국내 최초로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
- 온라인 쇼핑몰 업체의 ‘반드시 이루고 싶은 새해 목표’ 설문조사 따르면 운동·다이어트 응답 많아- 다이어트 정체기 잘 극복해야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 가질 수 있어 지속적인 동기부여 필요- 요요가 계속되거나 복부·허벅지 등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경우 지방흡입술 도움 될 수 있어 한국인의 비만율은 해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최근 한국식품커뮤니케이션포럼에 따르면 2030년 국내 남성의 비만율은 61.5%, 여성은 37.0%로 예측됐다. 지금보다 비만율이 1.4배 이상 높아진다는 얘기다. 실제로 한 온라인 쇼핑몰 업체에서 ‘반드시 이루고 싶은 새해 목표’를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운동이라고 답한 응답자가 34%로 가장 많았고, 다이어트라고 답한 응답자도 22%에 달했다. 이에 매년 새해가 되면 새로운 마음가짐과 함께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들로 헬스장은 북새통을 이룬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대표원장은 “연초에는 신년회 등 잇단 술자리를 비롯한 각종 모임으로 인해 과식과 음주를 많이 하게 된다”며 “이로인해 늘어난 체중을 되돌리기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하지만, 대부분의 신년계획이 그렇듯 다이어트 역시 한 번 결심이 흐트러지면 실천하기가 어려워 지속적
새해 운동 결심! 나를 위한 레깅스는 슬림워크로 보령컨슈머(대표 박인호)가 신제품 ‘슬림워크 스포츠 힙업압박레깅스’를 출시했다. 기능성 압박스타킹 브랜드 ‘슬림워크’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중시하는 여성들의 사랑을 받으며 전세계에서 20초에 1개씩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타 제품과 달리 발목, 종아리, 허벅지 부위별로 10 : 7 : 4의 비율로 압력이 낮아지는 방식을 적용하여 다리라인을 살려준다. 이번에 출시한 ‘슬림워크 스포츠힙업압박레깅스압박스타킹’은 일명 ‘복숭아(Peach) 레깅스’로 스포츠 테이핑을 레깅스에 적용하여 예쁜 피치 힙라인과 허벅지 안쪽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골반부터 허벅지까지 W자 모양의 테이핑을 통해 골반 관리는 물론 활동 시에도 허리 부분이 불편하지 않도록 설계했다. 헬스장, 홈트레이닝, 실외스포츠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이 제품은 압박 기능으로 운동효과를 극대화하여 요가, 필라테스와 같은 실내운동에 적합한 것은 물론 자외선차단, 흡한속건, 소취의 3중 기능성 소재로서 야외 스포츠 활동 시에도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슬림워크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스포츠 힙업레깅스’과 더불
- 벨로텔로의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야노시호의 활기차고 당당한 이미지로 표현- 갓튜브, 유튜브 시청 소비자 다각화에 맞춘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 선보여 멀츠 코리아(대표 유수연)가 게재한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BELOTERO)’의 유튜브영상이 일주일만에 100만 뷰를 빠르게 돌파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아름다운 자신감, 자연스러운 필러』 벨로테로 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디지털 마케팅 유투브 영상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더욱 자신감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하기 위해서 기획되었다. 영상은 벨로테로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야노시호의 활기차고 당당한 이미지로 표현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야노시호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통해 진취적이고 활동적인 여성의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최근 영상 트렌드를 반영한 빠른 장면 전환과도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특히 이번 영상이 단기간에 큰 호응을 얻은 것은, 최근 갓튜브라 불리는 유튜브 채널로 이동중인 타겟 소비자 미디어 선호 취향을 전략적으로 공략했기 때문이다. 흔히 10대들만의 게임, 먹방 콘텐츠채널로 여겨진 유튜브는 최근 정치,경제, 연예인들이 앞다퉈 유튜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