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기 좋은 기업 바드,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사내행사 진행
글로벌 의료기기사 바드의 한국법인 바드코리아(www.crbard.co.kr 대표 하마리)는 7일 서울 바드코리아 본사에서 임직원들의 가족과 자녀를 초청해 2017년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바드코리아 임직원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는 지난해부터 진행 중인 사내 행사로, 연말을 맞아 임직원들의 자녀를 회사로 초청해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2017년 크리스마스파티는 바드코리아 모든 임직원들과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 자녀들 총 3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겨울나라 마술사’라는 마술 공연을 관람하고, 바드코리아 본사 사무실에 설치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 깜짝 등장한 산타가 어린이들에게 선물 증정 하는 시간을 가지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바드코리아 하마리 대표는 “구성원 개인의 삶의 질 향상이 건강한 비즈니스를 가능하게 한다고 믿기 때문에 2014년 바드코리아에 조인하면서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우선을 다하고 있다”며 “일년에 한번씩 아이들이 아빠, 엄마가 일하는 사무실에 와서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하면서 서로 이해하고 응원해주는 시간이 되기 때문에 매년 연말 파티의 의미가 뜻 깊다”고 전했다.
바드코리아는 임직원의 50% 이상이 여성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일과 가정의 양립이 가능할 수 있도록 열린 기업문화를 만들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외부 인사 초청 특강과 임직원들,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핑크리본 마라톤, 해외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