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전문 건강기업 ㈜일화의 반세기 바이오테크 기술 노하우로 런칭한 건강 브랜드 예비채(yeviche)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전 제품 반값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비채는 공식 홈페이지 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기재하고,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쇼핑 기능을 포함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전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국인 장의 특성에 맞는 유산균으로 특허를 받은 ‘골드거트(2.5gX60포)’는 27,500원에,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 효과가 있는 ‘레드퓨어(0.6gX112캡슐)’는 34,500원에, 갱년기 여성 건강과 월경전 증후군에 도움을 주는 ‘핑크밸런스(0.6gX180캡슐)’는 49,500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다이어트 성분인 HCA, 카테킨, 히비스커스산 등이 함유되어 있는 ‘히비스커스(1.5gX14티백)’와 가르시니아, 돌외잎주정추출물 기능으로 체지방을 줄여주는 ‘퍼플슬림(0.6gX84정)’ 역시 각각 7,700원과 19,000원으로 반값 구매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에게는 바로 사용 가능한 3천원 추가 할인권이 증정되고,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적립금 3천원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후기 작성 시 별도 적립금이 주어진다.
일화 나상훈 경영기획 팀장은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 시즌을 맞아 건강 관리에 유념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며 “공식 홈페이지와 특별히 준비한 오픈 반값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예비채 브랜드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예비채는 “예방하고 비우고 채우자”라는 컨셉으로, ㈜일화가 그 동안의 노하우를 담아 런칭한 뷰티&건강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유통망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