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종합사회복지관에 약 3천만원 상당의 초강력 살충제 '크린베이트 에어로솔' 전달
일화가 경기도 구리시 주거환경 개선에 나선다.
㈜일화(대표 이성균)는 구리시에 거주하는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장애인 등 지역소외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초강력 살충제 '크린베이트 에어로솔'을 25일 전달한다.
구리시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일화의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기증된 살충제는 약 3천 만원 규모 상당으로 해당 제품은 총 15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크린베이트 에어로솔은 수시로 뿌려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인 도포형 살충제다. 특허 살충 성분인 델타메트린을 함유하고 있어 기어 다니는 해충들이 도포막 위를 스쳐가기만 해도 접촉 독에 의해 바로 죽는 뛰어난 살충력을 갖췄다.
이성균 대표는 “연이은 한파로 감기를 비롯해 최근 다양한 바이러스 감염이 우려되는 가운데, 개인 건강 및 가정 방역 차원에서 이 같은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설 연휴를 앞두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국민 음료 맥콜과 대표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를 비롯하여 건강기능식품, 제약사업 등을 전개중인 종합 건강 기업으로 고객 사랑에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에는 '꿈과 사랑의 크리스마스 축제’에서 꿈꾸는 아동, 청소년의 미래를 응원하며 자원봉사 애원에 꿈씨 후원금 3000만원 전달했고, 이 외에도 지역 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연탄 및 난방비 나눔, 김장 나눔 등을 실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