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대표이사, 유제만)은 정유(丁酉)년 새해를 맞이하여 2일 역삼동본사강당에서 2017년 시무식을 거행했다.
신풍제약은 이날 시무식에서 새로운 혁신을 통한 경쟁력으로 올 한 해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자고 결의했다. 2017년 한해의 슬로건을 “변화하는 신풍, 함께하는 신풍, 성장하는 신풍!”으로 정하고 자기혁신과 부서간의 융화 및 단합을 강조하며, 새해의 희망과 성공을 다짐했다.
이날 유제만 대표는 신년사에서 ‘최근 제약환경은 급변하고 있으며 앞으로 그 변화는 더욱 가속화 될 것이고, 이러한 외부 환경변화에 함께 적극적으로 대처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이런 상황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자 올 한 해 신풍제약은 전 조직을 재정비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발전을 준비하는 원년이 되어야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최근 고혈압 복합제 및 고지혈증 복합제 개량신약 과 유착방지제 메디커튼을 자체 개발 성공하였으며, 올해도 뇌졸중 치료제, 만성심부전 치료제 등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한 다수의 혁신신약 과제연구에 더욱 R&D역량을 집중 할 것이다.’고 밝혔다.
끝으로, 강화되는 정부의 각종규제 및 국제화되는 규격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 어려움이 예상되나 앞서가는 정도영업을 통해 막중한 책임감으로 전력투구하여 매출의 초과목표 달성은 물론 고객에 대한 진정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기반으로 창의력 있게 노력하는 열정을 당부했다.
2017년 진급자 현황
▶임원승진
이사 → 상무 : 강경환 (생산본부), 박재홍(영업)
부장 → 이사 : 안태흡, 임윤택(개발), 정은택, 강근영 (영업)
▶진급자 명단
차장 → 부장 : 노형호(경영지원), 최병길(생산), 김기철(시설안전), 박종천(품질보증),
정현규(연구), 김진수(마케팅), 박종식(영업)
과장 → 차장 : 류현우 (마케팅), 이용석(기획조정), 이종현(전산지원) 외 20명
대리 → 과장 : 주태영 (연구) 외 22명
계장 → 대리 : 오민아 (해외사업) 외 24명
주임 → 계장 : 황은규 (홍보) 외 34명
사원 → 주임 : 이승현 (마케팅) 외 42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