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부서의 비전과 목표를 달성할 것"
신풍제약(주)(대표 유제만)는 지난 28일∼29일 양일간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푸르미르 호텔 연수원에서 임원 및 부서장들의 직무별 경쟁력과 리더십강화를 위한 ‘2016년, 신풍제약(주) 임직원 워크샵’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샵에는 본사, R&D, 생산, 영업 등 전 부서 40여 명의 임직원들이 1박2일 일정에 따라 마련된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
1부 행사에서는 외부강사 초청 강연으로 서울아산병원 감사실장을 맡고 있는 김종혁 교수로 부터 ‘조직혁신과 리더십’에 대한 특강이 있었으며, 성과관리 및 평가자의 역할에 대한 교육도 진행되었다.
2부 주제별 토론에서는 직원들의 내재적 동기부여와 리더로서의 자기계발 등에 대하여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이날 유제만 대표이사는 "미래를 준비하며 항상 솔선수범하고 존경과 신뢰 받는 리더로서, 조직구성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부서의 비전과 목표를 달성할 것"을 강조하였다.
유 대표이사는 "구성원들 모두가 끝임 없는 자기계발로 항상 변화와 혁신에 도전하자"고 당부했다.
앞으로도 신풍제약은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 및 조직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 다양한 직무능력 배양교육 등을 통해 신풍제약의 경쟁력 강화를 다져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