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 빌리지 문화축제’에서 홍보활동
신풍제약(주)(대표 유제만)는 지난 5일∼6일 양일 간 서울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2016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L’etape Korea by Le Tour de France)’ 사이클 행사에 참가하여 일반의약품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투르 드 프랑스’행사는 세계적인 사이클 대회로 한국․프랑스 수교 130주년을 기념하여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됐다.
레이스 전체 코스는 한 ․ 불 수교 130주년을 의미하는 130Km 대회 구간으로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을 출발하여, 경기도 팔당, 양수리, 중미산, 분원리를 거쳐 다시 출발지로 돌아오는 코스로 구성됐다.
개막식에는 파비앙 페논 주한 프랑스대사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장, ‘투르 드 프랑스’의 3관왕인 ‘크리스 프룸(Christopher Froome)’과 가수 션 등의 내빈들, 그리고 아마추어 동호인 1,500여 명이 참가했다.
신풍제약은 서울 올림픽공원의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 빌리지 문화축제’에 부스를 마련하여 방문객들에게 종합활성형비타민제 ‘바로코민정’과 기능성화장품 ‘아이나이 미스트․겔’ 등을 소개하고, 사이클 동호인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바르는 소염진통제 ‘로시덴겔’의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아마추어 사이클 동호인으로 활동 중인 박우철 계장(영업부)은 이번 대회에 ‘신풍제약’ 팀명으로 풀코스를 완주하며, "국민건강과 국민행복을 목표로 양질의 의약품을 만드는 신풍제약이 스포츠분야에 후원을 하여 기업이미지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자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