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탄력과 보습, (속)눈썹 케어를 한번에...
국제약품의 눈가 케어 전문 브랜드 ‘롱그뷰’가 11월 20일 진행된 롯데 홈쇼핑 론칭 첫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눈가 케어 전문 브랜드 ‘롱그뷰 아이래쉬&브로우 멀티 세럼’은 제품에 내장 되어있는 스크류 브러쉬 및 팁 부분을 통해 내용물을 속눈썹, 눈썹, 헤어라인, 눈가에 발라 눈가 탄력 및 보습과 (속)눈썹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탈모를 완화해주는 특허 성분 HP-DCC Complex, 피부보습에 특화된 특허선분 NB-P Complex 뿐만 아니라 모발 주성분 아미노산과 일치하는 아미노산을 함유한 Amino Acid complex룰 함유하여 눈가 탄력 및 보습과 (속)눈썹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속눈썹 컬링 효과’, ‘속눈썹 볼륨 개선’, ‘속눈썹 끊어짐(인장강도)개선’, ‘눈가 보습 개선’ ‘눈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확인했으며,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국제약품 관계자는 “첫 론칭 방송에 전량 매진이라는 쾌거를 달성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대 이상의 반응에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안전하고 우수한 성분의 제품을 선보이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