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 전국 대리점 관계자 초청해
간담회 및 만찬 진행
우수대리점 시상과 함께 2018년 헬스앤뷰티 사업부 사업비전,
마케팅전략 공유하며 상호 유대 강화
숙취해소음료 컨디션, 갈증해소음료 헛개수 등을 담당하고 있는 CJ헬스케어 헬스앤뷰티 사업부(이하: ‘H&B사업부’)가 전국 주요 대리점을 초청해 2018년 힘찬 도약과 상호 발전을 다짐했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지난 8일 서울 중구에 소재한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8년 CJ헬스케어 전국 대리점 파트너스데이’(이하 ‘파트너스데이’)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전국 대리점 대표(관계자) 및 CJ헬스케어 강석희 대표, H&B사업부 박정원 상무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CJ헬스케어 강석희 대표의 축사로 막을 연 ‘파트너스데이’는 CJ헬스케어의 음료를 취급하는 전국 대리점과 회사 간 협력과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동시에 굳건한 신뢰를 이어가자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올해 처음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H&B사업부 박정원 상무가 사업부의 비전을 공유한 것에 이어 마케터들이 2018년 컨디션, 헛개수, 홍삼진, 홍삼애유산균의 마케팅 방향을 발표하며 대리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매출, 진열이 답이다’, ‘21세기와 이순신의 창조적 리더십’ 주제의 두 특강을 열어, 치열한 경쟁환경 속에서 서로 협력해 전진하자고 뜻을 모았다.
이 날 행사에서는 장기간 CJ헬스케어와 교류해 온 우수 대리점 10곳을 선정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CJ헬스케어는 매년 전국 대리점과 회사의 공동 발전을 위해 파트너스데이와 간담회를 진행하며 대리점 의견을 적극 반영한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세워 나갈 예정이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스데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대리점과 회사간 긴밀한 교류를 이어가 매출 성장 등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