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새 모델 ‘김윤혜’, 신입기자 성장 스토리 영상 화제 ‘마이아큐브’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증정
아큐브, 새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로 마케팅 활동 강화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김희경)의 프리미엄 일일착용 콘택트렌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소셜미디어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힘입어 아큐브는 2월 28일까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눈물을 닮은 습윤인자가 함유되어 있어 장시간 근무, 잦은 디지털기기 사용에도 촉촉한 착용감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은 ‘긴 하루 내내 편안하고 선명한’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알기 쉽게 전하기 위해 첫 모델로 배우 김윤혜를 발탁하고 다양한 버전의 영상을 제작했다. 특히 신입기자 역할의 김윤혜가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며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담고 있는 디지털 드라마 형식의 90초 영상은 유튜브에서 약 26만 건, 페이스북에서 약 8천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끌고 있다.
소비자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은 2월 28일까지 아큐브 모바일 멤버십 앱 ‘마이아큐브’를 통해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30팩 또는 90팩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한 팩 당 한 개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한다. 1인당 최대 2회까지 참여가 가능한 해당 이벤트는 지난 2017년 12월에도 진행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끈 바 있다. 같은 기간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구매 인증샷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채유경 이사는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하고 선명한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종일 업무에 시달리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것과 더불어, 안경업계와 소비자가 소통할 수 있는 활동 역시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모델인 배우 ‘김윤혜’는 데뷔 당시부터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눈빛과 신비한 분위기로 주목 받았으며, 2017년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주연을 비롯,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