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부터 생리대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계획중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 통해
보다 많은 여성들에게 질경이 선보일 계획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질경이가 GS25 편의점에 입점한다.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이번 GS25 입점은 세븐일레븐 편의점 이후 두 번째 편의점 입점이다. 5월 19일부터 전국 GS25 매장에서 ‘질경이(2정)’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6월부터는 GS25 입점을 기념해 생리대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보다 많은 여성들이 질경이를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계획 중이다.
질경이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뷰티케어 제품으로 Y존의 냄새 제거 및 피부 탄력과 보습 강화, 브라이트닝에도 효과적이다. 7가지 식물 유래 성분으로 제조돼 만 4세 이상의 모든 여성이 사용할 수 있다. 질경이 공식 몰(www.jilgyungyi.com)과 온라인 몰과 주요 TV 홈쇼핑, 약국 외에도 편의점과 드럭스토어(왓슨스, 롭스, 판도라)로 유통망을 확장하면서 20대와 30대 여성들에게도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여성청결제 시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현 상황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보다 쉽게 질경이를 만나볼 수 있도록 편의점, 드럭스토어 등 유통을 다각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우동천은 유통망 확대를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질경이를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