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

  • 맑음동두천 9.6℃
  • 구름많음강릉 9.8℃
  • 맑음서울 9.4℃
  • 맑음대전 11.8℃
  • 맑음대구 13.0℃
  • 맑음울산 13.1℃
  • 맑음광주 13.0℃
  • 맑음부산 14.1℃
  • 구름조금고창 11.5℃
  • 구름조금제주 15.1℃
  • 맑음강화 8.6℃
  • 맑음보은 9.7℃
  • 맑음금산 11.4℃
  • 맑음강진군 14.0℃
  • 맑음경주시 13.3℃
  • 맑음거제 14.2℃
기상청 제공

메디컬뷰티

‘처음부터 울쎄라’ 캠페인 진행

울쎄라®, 프리미엄 리프팅의 새로운 기준 제시

안전하고 강한 리프팅 효과에 대한 
울쎄라®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메시지 전달
울쎄라의 2020년도 브랜드 뮤즈 
이민정의 ‘처음부터 울쎄라’편 TV 광고 공개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7월 8일부터 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Ulthera®)의 차별화된 리프팅 효과를 알리는 ‘처음부터 울쎄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처음부터 울쎄라’ 캠페인은 최근 리프팅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강한 리프팅 효과를 기대하는 소비자에게 리프팅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가 처음부터 안전하고 효과가 우수한 울쎄라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멀츠는 ‘처음부터 울쎄라’ 캠페인의 브랜드 뮤즈로 배우 이민정을 선정하고 TV 광고를 시작으로 강한 리프팅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리프팅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처음부터 울쎄라’ TV 광고는 영화 촬영장에 등장하는 ‘한 번에 갈게요’라는 멘트를 통해 한 번의 시술로도 강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울쎄라 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간접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또한, 이민정의 우아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통해 울쎄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한다.



울쎄라는 미국 FDA로부터 승인을 받아, 전 세계 150만 이상의 시술 건수를 기록한 오리지널 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시술이다. 피부 속 콜라겐을 재생해 피부를 리모델링하고 주름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으며, 시술 후에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초음파 영상 기술 ‘딥 씨™(DeepSee™)’를 통해 정확하고 정밀한 에너지 전달이 가능하여 단 1회 시술만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시술 결과를 자랑한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강한 리프팅 효과를 원한다면, 효과와 안전성을 겸비한 울쎄라를 처음부터 선택해야 한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기기의 시초라 할 수 있는 오리지널 울쎄라의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효과적인 시술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About Merz Aesthetics

아름다움을 향한 110년의 열정, 멀츠 글로벌
멀츠는 11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에서 시작한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제약사입니다. 지난 110년 동안의 과정은 에스테틱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기 위한 열정과 노력이었습니다. 1908년 설립된 멀츠는 신경계통 치료제로 기반을 넓힌 이후 전반적인 에스테틱 제품 라인을 갖추게 되면서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Live Better, Feel Better, Look Better"라는 기업 모토 아래, 멀츠는 스위스의 Anteis와 Neocutis 를 인수하고 최근에는 초음파 리프팅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Ulthera®)를 인수 합병하며 완벽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https://www.merz.com/)
과학적 연구 중심의 글로벌 에스테틱 전문 회사 
멀츠는 피부 노화 단계에 따른 근본적인 치료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갖춘 유일한 글로벌 에스테틱 전문 기업입니다. 최근 멀츠는 글로벌 치료 트렌드에 맞춰 바디에 적용 가능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관련한 과학적 연구를 다각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고 화장품과 일반의약품 및 울쎄라까지 에스테틱 기업 중에서도 넓은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 지식 기반형 원천 기술 개발 등 과학적 자산을 바탕으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환자와 의료진을 위한 최상의 결과 – 멀츠 포트폴리오 프로그램 
멀츠는 각 부위별 포트폴리오 프로그램을 소개하여, 개별 제품 이상의 가치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멀츠는 의료진에게 보다 안전한 사용과 최상의 결과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MERZ Institute를 다양한 형태로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