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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바이오

한국MSD 페이스북 페이지 ‘삶을 위한 발명’ 오픈

한국MSD 25주년을 기념, 국내외 MSD 소식 및 임직원, 질환 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업계 관계자, 고객,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

- 기업 비전 ‘삶을 위한 발명(Inventing For Life)’ 테마의 기업 페이스북 오픈




 한국MSD(대표이사 아비 벤쇼산)는 7월  11일 회사의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열린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한국MSD 페이스북(www.facebook.com/MSDKOR)은 한국MSD의 기업비전인 ‘삶을 위한 발명(Inventing For Life)’을 테마로 운영된다. 기업 페이스북을 통해 한국MSD는 국내외 MSD 소식 및 한국MSD 임직원 이야기, 질환 이야기 등 그 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다양한 스토리를 영상, 카드뉴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제공하여 친근감을 더할 예정이다. 

한국MSD는 의료진 대상 자사 제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사이트인 MSDonline과 의료진과 일반인 대상으로 정확한 의학정보 제공을 위한 사이트인 MSD매뉴얼 등 이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정보와 가치 전달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  

한국MSD 아비 벤쇼산 대표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으로 국내의 여러 업계 관계자들, 의료진 그리고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식 채널이 마련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MSD가 어떠한 활동에 집중하는지, 어떠한 가치를 지향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좀 더 친근하게 일반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기 바라며, 이를 통해 MSD가 좀 더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페이스북 페이지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 간 파일럿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이후 이용자들의 만족도 및 니즈 등을 고려하여 수정보완 후 2020년에 공식 선보일 예정이다. 


* 삶을 위한 발명 (Inventing For Life)

한국MSD는 2018년 새로운 기업 슬로건으로 ‘삶을 위한 발명(Inventing For Life)’을 발표했다. ‘삶을 위한 발명’은 생명을 위협하는 치명적인 질병을 치료하고 예방하는 의약품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인류의 삶을 위해 혁신적인 의약품 및 백신 발명을 지속하겠다는 MSD의 열정과 의지를 담고 있다. 

실제로, 한국MSD가 리서치 전문기관 ‘마크로밀엠브레인’을 통해 국내 10~50대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발명’에 대한 인식 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 10명 중 4명(42.2%)이 의약품을 가장 중요한 발명품으로 평가했다.  또한 항암제를 포함한 신규 의약품을 향후 개발되길 바라는 발명품으로 가장 많이 선택한 바 있다.1

 

MSD에 대하여

MSD는 지난 128년 간 글로벌 헬스케어 리더로서 건강한 세계를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다. MSD는 머크(Merck & Co., Inc.)의 등록 상표로 미국 뉴저지주 케닐워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MSD는 전문의약품, 백신, 바이오의약품, 동물의약품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며 140개 이상의 국가에서 혁신적인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MSD는 의약품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의약품을 기부하고 전달하는 광범위한 기부프로그램 및 파트너십, 공공정책을 통해 의약품의 접근성 향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msd.com 또는 www.msd-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마크로밀엠브레인. 발명에 관한 온라인 인식조사. Jul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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