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2 (화)

  • 구름많음동두천 7.6℃
  • 맑음강릉 4.4℃
  • 구름조금서울 6.4℃
  • 구름많음대전 6.6℃
  • 흐림대구 7.5℃
  • 울산 5.8℃
  • 구름많음광주 5.8℃
  • 부산 7.7℃
  • 맑음고창 4.5℃
  • 흐림제주 9.3℃
  • 맑음강화 7.2℃
  • 구름많음보은 6.2℃
  • 구름많음금산 5.3℃
  • 구름많음강진군 6.1℃
  • 흐림경주시 5.4℃
  • 구름많음거제 6.4℃
기상청 제공

메디컬뷰티

‘벨로테로 메이크업로드쇼’ 개최

12월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광장, “아름다운 자신감을 발견하세요!”

-아름다운 자신감, 자연스러운 필러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 일환
-여성들의 피부 로망 4가지를 담은 벨로테로의 각기 다른 특징을 표현하고자 마련
-다양한 채널을 통한, 다양한 소비자 활동들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 응원



멀츠 코리아의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BELOTERO)’가 지난 12월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광장에서, 소비자 대상 ‘벨로테로메이크업 로드쇼’를 개최했다. 행사장에는 약 1,000명의 고객들이 방문하여, 아름다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정보를 접하고, 벨로테로브랜드를 더욱 친밀하게 인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자신감 자연스러운 필러> 벨로테로 캠페인 일환으로, 여성들이 보완하고 싶은 4가지 피부 로망 표현법을 알려주며,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이를 통해 더욱 자신감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행사장에서는 여성들의 피부 로망인 ‘맑고 촉촉한 피부톤 물광 미인’, ‘주름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결 윤광 미인’, ‘섹시한 입술 볼륨 미인’, ‘볼륨감이 주는 작고 입체적인 볼륨 미인’ 4가지에 대한 솔루션을 메이크업 쇼 등을 통해 다채롭게 제공하였다. 특히 인생 메이크업 존에서 진행된 참석자별 피부 고민 체크 후 아티스트들로부터 맞춤형 컨설팅을 받는 코너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장에서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설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권준우 씨는 “한국여성들은 자신의 피부 로망을 위해 메이크업에 많은 시간과 단계를 투자한다”라며, “바쁜 현대 여성들은 시간과 노력은 줄이고, 피부를 보완 해 줄 수 있는 메이크업 효과를 유지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 반영구적으로 입체 및 윤곽 메이크업 효과를 낼 수 있는 메이크업 필러는 여성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추천했다.



이에 멀츠벨로테로 브랜드 담당자는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을 통해 벨로테로가 지닌 프리미엄 필러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많은 여성들이 느껴봤으면 한다”라며, “이번 로드쇼를 시작으로 벨로테로와 소비자 간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늘려 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멀츠의 HA 필러인 벨로테로*는 FDA승인 받은 스위스 제품이다.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효과로 최근 높은 환자 만족도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제품이다. 현재 전 세계 90여 개 나라에서 사용 중이며, 4가지 제품을 통해 피부 타입과 목적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이번 벨로테로 캠페인을 통해 회사의 미션인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를 소비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전달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한 다양한 소비자 활동들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멀츠는 110년 역사의 여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사다. 보툴리눔톡신과 필러, 화장품, 일반의약품 및 의료기기까지 에스테틱 기업 중에서도 넓은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 보툴리눔톡신 ‘제오민®’을 비롯해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콜라겐 재생 필러 ‘래디어스®’, 피부 리프팅 초음파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가 있다. 또한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 지식 기반형 원천 기술 개발 등 과학적 자산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들을 위한 세렌디피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벨로테로 밸런스

About Merz Aesthetics

1. 아름다움을 향한 110년의 열정, 멀츠 글로벌
멀츠는 11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에서 시작한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제약사다. 지난 110년 동안의 과정은 에스테틱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기 위한 열정과 노력이었다. 1908년 설립된 멀츠는 신경계통 치료제로 기반을 넓힌 이후 전반적인 에스테틱 제품 라인을 갖추게 되면서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Live Better, Feel Better, Look Better"라는 기업 모토 아래, 멀츠는 스위스의 Anteis와 Neocutis 인수하고 최근 초음파 리프팅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Ulthera)를 인수 합병하며 완벽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되었다. (https://www.merz.com/)

2. 과학적 연구 중심의 글로벌 에스테틱 전문회사 
멀츠는 피부 노화 단계에 따른 근본적인 치료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갖춘 유일한 글로벌 에스테틱 전문기업이다. 최근 멀츠는 글로벌 치료 트렌드에 맞춰 바디에 적용 가능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관련한 과학적 연구를 다각도로 진행하고 있다. 보툴리눔톡신과 필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고 화장품과 일반의약품 및 울쎄라까지 에스테틱 기업 중에서도 넓은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 지식 기반형 원천 기술 개발 등 과학적 자산을 바탕으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3. 환자와 의료진을 위한 최상의 결과 – 멀츠 포트폴리오 프로그램 
멀츠는 각 부위별 포트폴리오 프로그램을 소개하여, 개별 제품 이상의 가치를 창출하고자 한다. 멀츠는 의료진에게 보다 안전한 사용과 최상의 결과를 위한 교육프로그램, MERZ Institute를 다양한 형태로 진행해 오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