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7 (일)

  • 흐림동두천 9.1℃
  • 맑음강릉 14.4℃
  • 구름많음서울 9.9℃
  • 구름많음대전 10.6℃
  • 구름많음대구 14.3℃
  • 흐림울산 13.5℃
  • 구름많음광주 9.3℃
  • 흐림부산 12.6℃
  • 구름많음고창 9.2℃
  • 흐림제주 13.9℃
  • 흐림강화 8.3℃
  • 흐림보은 11.3℃
  • 흐림금산 10.6℃
  • 흐림강진군 9.3℃
  • 흐림경주시 12.6℃
  • 흐림거제 12.8℃
기상청 제공

제약바이오

메디톡스,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 기업광고 유투브 100만뷰 돌파

메디톡스 기업광고, 유튜브 공개 15일만에 조회수 100만뷰 돌파







메디톡스(대표 정현호)가 창사이래 처음으로 선보인 기업광고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 편이 유투브 공개 15일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업의 본질을 전달하고, 글로벌 바이오제약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메디톡스의 이번 기업 광고는 지난 2일, 공중파 채널의 주요 방송 프로그램과 메디톡스 공식 유튜브 채널,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됐다. 일반적으로 기업광고는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기 어렵지만 이번 메디톡스의 기업 광고는 공개 15일만에 100만뷰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메디톡스는 이번 광고가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끌 수 있었던 요인으로 획일화된 기존 제약광고들과는 차별화된 메시지와 영상미를 꼽았다.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라는 슬로건에 메디톡스의 근간이자 핵심인 R&D(연구개발)를 통해  삶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 더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하겠다는 기업철학을 반영한 것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미국 아리조나의 엔텔로프 캐니언과 모뉴먼트 벨리에서 현지 로케를 진행해 모래와 빛의 계곡으로 이루어진 초현실적인 풍경과 수억 년 지구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긴 경이로운 배경을 모티브로 시간을 표현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촬영 장소가 어디인가요”, “배경 음악이 궁금해요”, “메디톡스가 어떤 회사인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됐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메디톡스 주희석 상무는 "전통적인 제약 기업광고와는 차별화된 광고를 제작한 결과, 업계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며 “이번 기업광고를 시작으로 메디톡스가 우리 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업의 가치에 대해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또한 “사전에 수립된 단계적인 광고 전략에 따라 대중과 공감할 수 있는 두번째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도 조만간 공개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