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5 (화)

  • 구름많음동두천 6.0℃
  • 흐림강릉 2.8℃
  • 구름많음서울 8.9℃
  • 흐림대전 6.6℃
  • 흐림대구 7.2℃
  • 흐림울산 7.9℃
  • 흐림광주 7.5℃
  • 흐림부산 8.1℃
  • 흐림고창 6.4℃
  • 제주 10.5℃
  • 구름많음강화 6.6℃
  • 흐림보은 6.0℃
  • 흐림금산 6.4℃
  • 흐림강진군 8.1℃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6℃
기상청 제공

제약바이오

‘풀케어® 플러스크림’, 신규 디지털 영상 공개

이무송이 부르는 CM송 통해 ‘풀케어® 플러스크림’의 특징 재미있게 풀어내

  ‘풀케어® 플러스크림’, 30g의 대용량에 전용 브러쉬 ‘슥슥이’로 위생적 관리 가능



 한국메나리니(대표이사 박혜영)는 3월 2일 가수 이무송을 새 모델로 발탁하고 피부 무좀 치료제 ‘풀케어® 플러스크림’의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풀케어®의 두 제품 라인 중 2020년에 새롭게 출시된 무좀 치료제 ‘풀케어® 플러스크림’에 맞춰 기획됐으며, 가수 이무송이 부르는 CM송을 통해 ‘풀케어® 플러스크림’의 특징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해당 영상에서 가수 이무송은 미국 민요 ‘성자들의 행진(when the saints go marching in)’을 편곡 및 개사한 ‘무좀송’을 부르며 등장해 ‘풀케어® 플러스크림’으로 손쉽고 깔끔하게 무좀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을 이야기한다. ‘무좀송’에서 본인의 이름 ‘이무송’과 유사한 발음의 워딩 ‘이 무좀’을 반복해 노래하며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하고, ‘풀케어® 플러스크림’ 속에 동봉된 전용 브러쉬 ‘슥슥이’를 사용해 환부에 손대지 않고 간편하고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강조했다. ‘풀케어® 플러스크림’의 신규 디지털 영상은 풀케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메나리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2013년에 론칭해 대한민국 NO.1 손발톱 무좀 치료제 브랜드로 거듭난 풀케어®의 새로운 피부 무좀 치료 라인 ‘풀케어® 플러스크림’의 특징을 환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제작됐다”며 “풀케어®의 확대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환자들이 무좀의 형태에 따라 올바른 치료제를 선택할 수 있게끔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풀케어®는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 NO.11 대표 손발톱 무좀 치료제 브랜드다. 손발톱 무좀 치료에 특화된 네일라카 타입과 피부 무좀 치료에 특화된 크림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풀케어® 플러스크림’은 피부사상균에 의한 피부진균감염증, 어루러기, 피부칸디다증에 효능·효과가 있다. 증상에 따라 1~2주 간 일 1~2회 지속적으로 환부에 발라야 하는 피부 무좀 치료제의 특성을 감안해 30g의 대용량으로 출시됐으며, 환부에 직접 손을 대지 않고 간편하게 치료제를 도포할 수 있는 전용 브러쉬 ‘풀케어 슥슥이’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쉽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입이 가능하다.

1IQVIA Sales Audit, Antifungals Dermatological market by 4Q 2020 MAT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