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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기

필립스 소닉케어, 정밀 구강케어 돕는 음파칫솔 런칭 기념 네이버 단독 기획전 진행

네이버 쇼핑에서 ‘다이아몬드클린 9000’ 구매 확정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 지급
코칭 앱 지원, 스마트 압력센서, 모드 및 강도 조절 기능으로 정밀한 양치 솔루션 제공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의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9000’ 런칭을 기념해 네이버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4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쇼핑에서 ‘다이아몬드클린 9000’ 블랙(HX9912/51), 화이트(HX9912/50), 핑크(HX9912/36) 에디션 구매 확정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이 자동 지급된다.

신제품 ‘다이아몬드클린 9000’은 잇몸 구석구석까지 정밀 구강케어를 돕는다. 자극 없이 강력한 초미세 음파 진동이 치아 사이와 잇몸 구석에 숨은 플라그까지 제거해 정밀한 구강관리가 가능하다. 코칭 앱 지원, 스마트 압력센서, 세정 모드 및 강도 조절 등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더욱 진화된 프리미엄 양치 솔루션을 제공한다.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코칭 앱은 양치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양치 시간 등 사용자 개인의 양치 습관을 분석하고 올바른 양치법을 제안한다. 스마트 압력센서는 사용자가 치아와 잇몸에 과도한 압력을 가할 경우 진동 패턴을 통해 알려 치아 마모 및 잇몸 손상을 방지한다.

RFID 칩이 내재된 칫솔모는 사용 횟수 및 강도 추적을 통해 적절한 칫솔모 교체 시기를 알리고, 칫솔모 종류에 따라 최적의 세정 모드도 자동으로 설정해준다. ‘일반 세정’, ‘화이트+’, ‘잇몸 케어’, ‘딥클린+’ 4가지 양치 모드와 3단계 강도 조절 기능을 제공해 양치의 완성도를 높인다.

‘다이아몬드클린 9000’은 구강질환의 주 원인이자, 전신질환에도 악영향을 미치는 입 속 세균과 바이러스 관리에 효과적이다. 분당 31,000회(편도 기준 62,000회)의 정교한 음파 진동이 발생시키는 미세한 공기 방울은 강력하면서도 부드럽게 치아 표면은 물론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치아 사이, 잇몸 구석까지 깨끗하게 세정한다.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핸들, 프리미엄 칫솔모, 칫솔을 올려 두면 자동 충전되는 무접점 양치 컵, 가죽으로 마감한 USB 휴대용 케이스 등 구성품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감각적인 욕실 인테리어의 완성을 돕는다. 온라인 모델은 화이트, 블랙, 핑크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35만 9천원이다. 백화점 모델은 로즈골드, 블랙, 핑크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패키지 내 스탠드식 충전기와 프리미엄 칫솔모 1종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38만 9천원이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Untact) 소비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필립스 역시 네이버의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쇼핑 라이브’에서 ‘다이아몬드클린 9000’을 먼저 선보였다. 현직 치과의사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구강케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어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도 마련하게 됐다.”며 “소닉케어만의 스마트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신제품 ‘다이아몬드클린 9000’으로 한층 정밀해진 구강케어를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의 구강헬스케어를 대표하는 ‘소닉케어(Sonicare)’는 잇몸을 보호하는 올바른 양치 습관의 중요성과 실천 방법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다. 27년째 전 세계 치과 전문가, 연구원들과 협업하며 끊임없는 제품 개발 및 혁신에 힘쓰고 있으며, 지속적인 임상실험을 실시해 논문 123개에 소닉케어의 효능이 등재된 바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닉케어 홈페이지 (www.philips.co.kr/sonicare)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 (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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