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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바이오

화이자업존, ‘링크(LINK)포털’ 출시

통합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화이자링크’, ‘엠투엠링크’, ‘링크지움’, ‘메디닥링크’ 등 의료진 대상 의학정보공유 채널을 통합 서비스하는 디지털 플랫폼 ‘링크(LINK)포털’ 새롭게 출시
•한번 로그인으로 네 가지 서비스 이용 및 관리 가능 
•각 서비스별 보다 심층적이고 실용적인 정보 제공, 종합병원 의료진까지 서비스 제공 대상 확대
 

한국화이자업존㈜(대표이사 이혜영)이 통합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링크(LINK) 포털’ 사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한국화이자업존은 자사의 다양한 온라인 의학정보공유 채널들의 편의성 및 접근성을 개선하고 활용도를 더한다는 취지로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링크 서비스를 ‘링크 포털’로 일원화해 제공하는 한편, 각 서비스들의 리뉴얼을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번 출시를 통해, 이용자들은 통합 포털사이트 ‘링크 포털(www.linktopfizer.co.kr)’ 에서 한 번의 로그인만으로 ▲국내 최초의 원격 디테일링 채널 ‘화이자링크(PfizerLINK)’, ▲의학부 담당자가 의료진들에게 최신 의약학 정보를 전달하는 메디컬 커뮤니케이션 채널 ‘엠투엠링크(Medical-to-Medical Link)’, ▲실시간 온라인 심포지엄 서비스 ‘링크지움(LINKsium)’, ▲국내외 석학들의 질환 중심 의료학술 강의 채널 ‘메디닥링크(MediDocLINK)’를 모두 이용 및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링크’의 일원화된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각 서비스별 리뉴얼을 통해 시·공간적 제약을 뛰어넘는 원격 디테일링 서비스도 강화된다. ‘엠투엠링크’는 의학부 담당자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신 논문, 학회 리포트 등 질환 중심의 보다 심층적인 학술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화이자링크’는 화상 전문 디테일링 영업사원을 통해 보험 가이드라인, 약가 등 약제 처방 시 고려해야할 실용적인 정보들을 중심으로 전달한다. 서비스 제공 대상 또한 종합병원 의료진까지 확대된다.

이 밖에도, ‘링크 포털’은 국내 의사 커뮤니티인 ‘메디게이트(MEDI:GATE)’와 협약을 맺고, 메디게이트의 로그인 정보만으로도 이용 가능한 소셜 로그인(social log-in) 방식을 접목했다. 화이자의 온라인 채널 회원은 기존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하면 된다. 



한국화이자업존 이혜영 대표는 “이용자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어 이루어진 ‘링크 포털’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의료진들이 보다 편리하게 최신 의약학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다리(bridge)’를 형상화한 ‘링크’의 브랜드 로고처럼, 한국화이자업존은 앞으로도 의약학 정보의 접근성 증진 및 디지털 혁신을 통해 개선된 의료 환경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가교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화이자

한국화이자는 글로벌 제약업계를 선도하는 화이자 주식회사(Pfizer Inc.)의 한국지사로, 2019년 5월 27일부터 Biopharmaceuticals Group 사업부문인 ‘한국화이자제약㈜’과 Upjohn 사업부문인 ‘한국화이자업존㈜’ 두 법인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국화이자업존㈜(Pfizer Upjohn Korea Limited)는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의약품 치료제 포트폴리오를 통해 심혈관, 신경통증학, 정신의학, 비뇨기, 안과 등 주요 치료 영역에서 중요한 치료법에 대한 접근성을 환자와 보건의료 전문가에 제공하여 전 세계적으로 주요 사망원인인 비감염성 질환(NCD)의 부담을 감소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건강 증진, 질병 예방, 헬시 에이징을 지원하는 높은 수준의 교육 자원 등 의약품을 넘어서는 헬스케어 솔루션을 구현한다. 환자 우선주의 가치를 기반으로 비감염성 질환(NCD)으로 고통받는 다양한 환자의 삶을 개선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헬시 에이징 캠페인’, ‘착한화이자링크 사랑잇기’,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 등 다양한 CSR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화이자업존㈜는 앞으로도 NCD 영역에서의 업계 리더로서 자리매김하고자 다양한 비즈니스 혁신을 이끌며 지속적인 성장과 업계 발전을 이어나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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