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2 (금)

  • 흐림동두천 13.9℃
  • 구름조금강릉 14.3℃
  • 흐림서울 14.8℃
  • 흐림대전 16.5℃
  • 구름많음대구 15.6℃
  • 구름조금울산 14.2℃
  • 구름많음광주 16.3℃
  • 구름많음부산 13.9℃
  • 구름많음고창 17.2℃
  • 구름많음제주 20.6℃
  • 흐림강화 13.5℃
  • 구름많음보은 14.6℃
  • 구름많음금산 17.0℃
  • 구름많음강진군 17.5℃
  • 구름많음경주시 15.9℃
  • 흐림거제 14.4℃
기상청 제공

ISSUE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벨로테로® 신규 광고 캠페인 ‘촘촘밀착’ 편 200만뷰 돌파 기념 이벤트 론칭

● 벨로테로® 특징인 CPM™ 공법 강조한촘촘밀착광고 캠페인, 론칭 1개월 만에 200만뷰 돌파

 중독성 있는 멜로디, 직관적인 자막 모션, 앰버서더 배우 한예슬까지 어우러지면서 큰 인기몰이 중




글로벌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자사의 필러 브랜드인 벨로테로®촘촘 밀착광고 캠페인의 2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해 12월부터 TV, 유튜브 등을 통해 온에어를 시작한 벨로테로®촘촘 밀착광고 캠페인은 벨로테로® CPM™(Cohesive Polydensified Matrix, 다밀도) 공법을 소비자들에게 쉽게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기존 광고에서 화제를 모았던 중독성있는 멜로디에촘촘’, ‘착착등 리드미컬한 의성어를 반복하면서, 벨로테로®의 자연스러운 피부 밀착력을 쉽고 재미있게 표현했다. 전편에 이어 벨로테로®의 뮤즈인 배우 한예슬의 통통 튀는 이미지와 함께 화면을 가득 메운촘촘’, 화면에 착 달라 붇는착착등의 자막 모션이 어우러지면서, 벨로테로® 브랜드만의 차별점을 더욱 직관적으로 전달했다는 광고 캠페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로 인해 캠페인 론칭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1개월 만에 200만뷰를 달성했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는 200만뷰 달성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2 18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팔로우벨로테로®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누르기 ▲ 200만뷰 달성 축하 메시지 댓글 남기기 등 3가지 미션을 모두 완성하면 된다. 여기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해 소환하여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올리브영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벨로테로® 4가지 라인업을 바탕으로 개별 맞춤형 시술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더욱 강조하고 싶은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울 수 있는 제품이다. 벨로테로®만의 특징인 CPM 기술을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준비했던 이번촘촘 밀착광고 캠페인을 많은 분들이 관심갖고 사랑해주셔서 매우 기쁘다, “멀츠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멀츠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벨로테로®는 특허받은 CPM™ 공법을 바탕으로 우수한 피부 밀착력과 주름 개선 및 볼륨 회복 효과가 특징인 제품이다. 필러의 3요소인 탄성, 응집성, 조형성이 조화를 이뤄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도 이물감이 적고 자연스럽게 처음 시술한 모양 그대로 오랜 기간 유지된다. 제형에 따라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등 4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시술 부위 및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벨로테로®는 미국 FDA 승인 을 받았으며, 현재 전세계 77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