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감소 효과 2가지 신소재가 한 세트로 구성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브랜드 세노비스(www.cenovis.co.kr)가 2가지 신소재가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더블 이펙트 다이어트 프로그램 ‘팻번 & 팻블락(Fat Burn & Fat Block)’을 출시했다.
‘팻번 & 팻블락’은 체지방을 태우고 막아주는 2가지 기능의 개별인정형 신소재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와 ‘키토산’의 2가지 성분이 한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팻번’의 주 성분인 ‘L-카르니틴’은 붉은색 고기에 많이 함유돼 있는 성분으로, 체내에 축적되어 있는 체지방을 에너지로 전환시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파우더 타입으로 하루 한 번,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식사 10분 전 2정씩 하루 세 번 섭취한다.
‘팻블락’에 함유된 ‘키토산’은 음식 섭취로 몸 속에 들어오는 체지방을 체외로 배출시켜 체내에 흡수되는 것을 막아 체지방 감소에 한 번 더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청정지역 아이슬란드에 서식하는 새우 껍질에서 추출, 유해물질과 중금속 등을 철저히 관리한 깨끗한 원료를 사용했다.
세노비스 마케팅팀 강승희 브랜드매니저는 “똑같이 먹어도 살이 더 찌는 이유는 체내에 쌓여있거나 들어오는 지방 산화 능력에 달려 있기 때문에,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지방 산화를 촉진시켜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세노비스는 ‘팻번 & 팻블락’의 모델로 방송인 박지윤을 발탁, 최근 둘째 출산 후 방송과 육아를 병행하는 박지윤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