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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기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필립스 소닉케어 ‘9900 프레스티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수상


통계청의 2021년 3분기 가계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실내장식에 대한 지출은 전년 대비 27.9% 급증했으며 가구·조명, 가전·가정용 기기에 대한 지출은 각각 18.8%, 7.2% 증가했다. ‘집콕’ 트렌드 장기화로 집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면서 가구나 가전을 이용한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으로 해석된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예쁜 가전’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해당 소비 패턴은 지속될 전망이다. 


틈 하나 없이 이어지는 심리스 디자인이 매력적인 필립스 소닉케어 ‘9900 프레스티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필립스 소닉케어 ‘9900 프레스티지’는 역대 출시 제품 중 심미성·기능성 측면에서 가장 진보한 인공지능(AI) 음파칫솔이다. 

버튼을 포함한 핸들의 모든 부분이 틈 하나 없이 이어지는 심리스 디자인, 컴팩트해진 핸들, 미드나잇 블루와 샴페인의 고급스러운 컬러가 돋보인다. 휴대용 케이스는 비건 가죽으로 마감돼 친환경적인 동시에 우아하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스탠드 충전기는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프리미엄 올인원 칫솔모’는 기존 세분됐던 칫솔모의 양치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각진 칫솔모 구조가 일반 수동 칫솔 대비 최대 20배 더 플라그 제거를, 삼각형 모양의 칫솔모가 착색 제거를, 더욱 길어진 칫솔모가 잇몸을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센스IQ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초정밀 맞춤 구강 케어를 제공한다. AI가 양치 과정을 초 당 100번씩 감지하고, 치아와 잇몸에 과도한 압력을 가할 경우 AI가 강도를 자동 조절해 치아 마모 및 잇몸 손상을 방지한다.


로열 필립스 (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과 웰빙(well-being)을 영위하도록 –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7,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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