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헬스케어, 영상진단 및 체외진단 부문 등
각 분야 첨단 기술 및 신제품 소개
포럼 이후 3일 간 ‘Shape 21 경험‘ 행사 진행,
참가자별 관심사에 따른 맞춤형 콘텐츠제공 및 지멘스 헬시니어스 전문가와의 1:1 상담과
신제품시연회 참가 기회 제공
홈페이지 내 사전 등록 통해 참여 가능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지멘스 헬시니어스 Shape 21 포럼은 유럽 기준 시17일에 진행되는 첫 포럼에 이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들을 위해 19일에 추가로 진행되는 것으로 전 세계의 저명한 의료진, 방사선학 및 연구 전문가, 헬스케어 산업 종사자를 연자로 초빙해 의료 서비스를 더욱 혁신하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고부가가치를 창출해내는 지멘스 헬시니어스만의 선도적인 아이디어가 공유될 예정이다.
특히, 저선량 CT 및 딥러닝 기술의 활용, 의료 서비스혁신을 위한 원격 로봇 공학 기술 등 다양한 영상진단 및 진단검사 부문의 첨단 기술과 각 기술이 접목된 주요 신제품도 함께 소개된다.
포럼 이후에는 ‘지멘스 헬시니어스 Shape 21경험‘ 행사가 3일간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각 참가자의 관심사에 따른 맞춤형 콘텐츠가 제공되며 지멘스 헬시니어스內 각 분야 전문가와의 1:1 상담 및 신제품 시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하여 전 세계 의료진을 포함한 헬스케어 산업 종사자들의 소통 및 발전을 적극 장려할 계획이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법인 이명균 대표이사는 “이번 온라인 포럼은 헬스케어 산업에서 자사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되었다. 전 세계의 각 분야 별의료 전문가 및 파트너들과 함께 이번 기회를 통해 소통함으로써, 국내 헬스케어 산업의 발전을 이루기 위한 교류를 더욱 증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소개
헬스케어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독일 엘랑겐 (Erlangen)에 본사를 둔 혁신적인 의료기술의 선두주자로서 전 세계의 의료 서비스 제공자들이 정밀 의학을 확장하고 의료 서비스를 개선하며, 환자 경험을 향상하고 의료 서비스를 디지털화하는 방향으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차세대 의료 기술의 중심인 AI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핵심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으며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활용, 체외 진단, 영상 유도 치료 및 체내 진단 서비스의 기반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또한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환자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siemens-healthineers.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