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텍메드, 중국 오토바이오와 공동 개발 및 판매 협력 양해각서 체결

  • 등록 2025.01.15 10:11:31
크게보기

● 양사의 핵심 제품 공동 개발 및 판매 확대를 위한 포괄적 협력 체계 구축

 다양한 진단 분야로의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위한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현장진단 전문업체 바디텍메드(대표이사 최의열) 중국의 5 체외진단(IVD) 기업 하나인 오토바이오(Autobio Diagnostics Co., Ltd.) 주력 제품의 공동 개발 판매를 위한 양해각서(MOU) 체결했다고 15 발표했다.

 

오토바이오는 혈액, 생화학, 면역 다양한 진단 방식을 포함한 대형 진단 장비 시스템에서 강점을 지닌 기업으로, 중국 탄탄한 내수 시장 기반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 성장과 수익 구조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핵심 제품을 기반으로 공동 개발 판매 확대를 목표로 하며, 포괄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중점을 두고 있다. 바디텍메드는 130개국 이상에 현장진단 시스템을 공급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대표적인 기업으로, 이번 협력을 통해 오토바이오는 한국을 비롯한 해외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디텍메드는 기존의 면역진단 분야에서의 강점을 바탕으로 생화학, 미생물학 다양한 진단 분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 오토바이오를 선택했다. 양사는 앞으로 공동 연구개발과 협력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제품군으로 진단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최의열 바디텍메드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두 기업이 보유한 기술력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글로벌 진단 시장에서 시너지를 창출할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메디컴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