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콘코리아메디컬, 2023년 한국 서울에서 정식 설립 및 출범

2024.02.05 15:22:25

● 탑콘헬스케어(Topcon Healthcare) TKM을 통해 한국 고객 및 환자들에게 더 나은 임상 프로세스 및 결과를 추구할 예정




주식회사 탑콘(본사: 도쿄 이타바시구, 대표: 에토 타카시)(이하탑콘헬스케어”)은 한국 서울의 안과 비즈니스를 강화 및 확대하기 위해 주식회사 탑콘코리아메디컬(본사, 한국 서울, 대표: 추경의)(이하 “TKM”)을 설립했다.

 

이 회사는 2023 3월에 등록됐으며 회사 인프라와 팀 인력을 구축한 후 2023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영업 및 마케팅 업무를 시작했다. 다른 선진국과 마찬가지로 한국에서도 인구 노령화에 따른 안과 질환 증가에 정부가 대응하고 있다. 한국은 점점 증가하는 검사 및 치료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안과 분야 전반에 걸쳐 광범위하게 조기 발견 및 치료를 구현한다는 전략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한국의 안경점 시장은 다른 시장과 달리 경쟁이 치열하다. 세계 경제와 코로나19에 심각한 영향을 받았지만 근시 및 노안용 고품질 렌즈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사업 기회가 회복되고 있다.

 

TKM은 워크플로와 수익성 있는 관리를 최적화하기 위해 각 시장에 기여할 준비가 돼 있다.

 

TKM은 모든 안과 분야 종사자들의 강력한 파트너로서 안경 사업과 안과 서비스는 물론 건강 검진, 기타 의료 전문 분야 등 새로운 영역에서 고객이 요구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의료 서비스의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추경의 대표의 메시지


“탑콘코리아메디컬은 한국 시장에서 서비스 우수성을 추구한다. 한국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탄탄한 기반을 구축한 TKM은 업계 환경을 혁신할 준비가 돼 있다. 품질, 혁신에 대한 우리의 헌신과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는 한국 파트너들의 기대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그 이상을 보장한다. 한국 시장의 가능성을 재정의하는 이 흥미진진한 여정에 동참해 주기 바란다.”

메디컴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