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부터 풀케어® 유튜브 채널 및 온라인 매체 통해 공개

한국메나리니(대표이사 박혜영)는 손발톱 무좀 치료제 ’풀케어®’의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 ‘Re, 다시 시작’ 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캠페인 ‘Re, 다시 시작’은 2020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풀케어®의 브랜드 캠페인 ‘다시 맑음’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풀케어(Fulcare)의 영문 스펠링 중 뒷부분 ‘re’에 착안해 ‘다시’라는 키워드를 강조함으로써 새해에는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작은 것부터 다시 시작하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다.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운동편’과 ‘취미편’ 두 가지 버전이다. 코로나19로 잠시 움츠린 나의 일상생활 속에서 작은 움직임이나 취미 활동부터 다시 시작하자는 나레이션 및 영상과 함께 풀케어®의 3중 솔루션으로 다시 건강하고 맑은 손발톱을 되찾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더불어 영상 말미에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현장에서 노력하고 있는 대한민국 약사분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더했다. 2월 1일부터 풀케어® 유튜브 채널을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메나리니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라는 초유의 사건으로 지난 일 년간 우리의 일상은 많은 부분에서 위축됐고 변화가 불가피했다. 새롭게 맞이한 2021년 신축년 새해를 풀케어®와 함께 희망차게 다시 시작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하면서 “2021년에는 손발톱 무좀 치료가 필요한 환자들이 침투, 보호, 성장촉진에 강점1,2,3이 있는 풀케어®의 3중 솔루션으로 무좀에서 벗어난 일상과 맑은 손발톱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풀케어®는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 NO.14 대표 손발톱 무좀 치료제 브랜드다. 풀케어® 만의 글로벌 특허기술 오니텍(ONY-TEC) 기술은 손발톱을 갈거나 닦아낼 필요 없이 하루 1번 바르는 편리함을 갖춰5 손쉽게 무좀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467명의 발톱 무좀 환자 대상 임상시험을 통해 치료 시작 후 3개월 만에 환자군 77%에서 무좀균이 검출되지 않는 결과를 보여 효과를 입증했다.3 최근에는 피부 무좀 전용 치료제 ‘풀케어® 플러스크림’을 출시하며 무좀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References
1 Daniela Monti, L. Saccomani, et al. In Vitro Transungual Permeation of Ciclopirox from a Hydroxypropyl Chitosan-Based, Water-Soluble Nail Lacquer. Drug Development and Industrial Pharmacy, 31:11–17, 2005.
2 M. A. Ghannoum, L. Long, et al. Ability of Hydroxypropyl Chitosan Nail Lacquer To Protect against Dermatophyte Nail Infection. American Society for Microbiology, 59(4): 1844-1848, 2015
3 R. Baran, A. Tosti, et al. An innovative water-soluble biopolymer improves efficacy of ciclopirox nail lacquer in the management of onychomycosis. JEADV, 23: 773–781, 2009.
4 IMS Sales Audit, Antifungals Dermatological market by 4Q 2019 MAT
5 대한민국특허청. 공개특허공보. 등록특허 2003-0036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