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땡큐, 피지오겔!’

  • 등록 2014.11.05 10:25:41
크게보기

착한피지오겔, 패밀리세일판매금전액기부



GSK한국법인은 4일 오전 LS용산타워에서 피지오겔의 패밀리세일을 진행했다. 


이번 패밀리세일을 통해 얻은 판매금은 전액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될 예정이다. 


피지오겔 정세정 브랜드 매니저는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자극없는 깊은 보습효과로 널리 알려진 피지오겔은 인공방부제, 인공색소, 인공향 등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가능한 제품"이라며 "이번 기부를 통해 GSK가 지향하는 환자와 소비자중심의 기업가치를 실현하는데 일조하게돼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

GSK는 연구개발중심의 세계적인 다국적 제약 및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인류가 보다 왕성하게 활동하면서 건강한 삶을 영위해 나갈 수 있도록 인류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업과 관련된 정보는 www.gsk-korea.co.kr 또는 www.gsk.com에서 볼 수 있다.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 www.sc.or.kr)

세이브더칠드런은 30개 회원국이 전 세계 120여개 사업장에서 아동의 생존, 보호, 발달 및 참여의 권리를 실현하기 위해 국적, 종교, 정치적 이념을 초월하여 활동하는 국제아동구호개발 NGO이다. 

세이브더칠드런코리아는 아동권리옹호, 아동보호, 보건의료, 아동교육 및 발달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외개발사업, 긴급구호 및 대북지원사업을 통해 국내외 아동의 삶에 즉각적이며 지속적인 변화를 일으키도록 노력하고 있다.



GSK-세이브더칠드런파트너십

GSK는 2013년 국제아동권리기관 세이브더칠드런과 글로벌파트너십을 체결, 전세계 빈곤아동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서로의 전문성과 자원, 영향력을 공유하며 협력해 나가고 있다. 

GSK와 세이브더칠드런은 단순기부를 통한 전통적인 협력방식을 넘어 GSK의 혁신성과 연구능력, 글로벌네트워크를 활용해 전세계 빈곤층 아동들의 삶을 바꾸는데 기여하고 있다.

강유순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