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6일부터 19일까지 단 3일간 전 품목 30%로 할인행사 진행

보령수앤수(대표 진유성)의 압박스타킹 ‘슬림워크’가 CJ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온·오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0월 16일부터 19일까지 단 3일간 CJ올리브영 매장에서 전 품목 30%로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이어 20일부터 26일까지는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전 품목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품목은 슬림워크 데이(DAY)용인 기본 베이지색상 압박팬티스타킹과 다이아몬드무늬 블랙색상의 압박무늬팬티스타킹, 쌀쌀한 계절을 위한 압박발열타이즈, 힙업기능의 압박레깅스 4종, 그리고 나이트(Night)용인 롱 압박스타킹’, ‘숏 압박스타킹’, ‘강압 롱 압박스타킹’ 3종이다.
‘슬림워크’는 미용에만 신경 쓴 저가 압박스타킹과는 달리 ‘미각(美脚)리프트 구조’를 적용해 10:7:4의 매직 비율로 발목, 종아리, 허벅지를 부위별로 압박해줘 다리라인을 가꿔주는데 도움을 주는 압박 슬리밍 스타킹이다.
데이용 압박스타킹은 발목부분을 가장 강한 압박감으로 잡아주고, 위로 갈수로 압력이 낮아지는 단계적 압력 조절방식으로 설계돼 무겁고 지친 다리를 가볍고 슬림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줘 외부에서 활동하는 비즈니스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나이트용은 취침전용으로 자는 동안 착용하면 다리의 붓기도 빼주고 슬림하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줘 오래 서있거나 앉아서 근무하는 여성들이 집에 와서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령수앤수 담당자는 “CJ올리브영에 슬림워크 데이용 입점에 이어 나이트용까지 추가 입점시킴으로써 여성 소비자들이 24시간 다리라인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이번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스타킹 착용이 많아지는 계절인 만큼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실속구매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