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2년 연속 매출 1,000억 돌파… 세종 공장 자동화 설비 도입으로 생산성 향상 및 월가율 절감 이뤄내
● 지금껏 쌓아 온 역량과 체력 발휘할 때… 플렉스 시리즈 중심의 공격적 마케팅, CDMO 사업으로 확대 포부
● 안정적인 제품 공급 기반의 ‘내실 다지는 한 해’… 효율적이고 건강한 체질의 신신제약으로 거듭날 것
신신제약은 지난 2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마곡연구개발센터에서 시무식을 열고, 2025년 경영 메시지를 공유하며 새해
도약을 다짐했다.
이병기 대표이사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2023년 처음 돌파한 매출 1,000억 원을 24년에도 연이어 기록한 데 이어, 신신파스 아렉스 K-BPI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올해의 브랜드대상 7년 연속 1위 등 대내외적으로 파스의
명가라는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특히 세종 공장의 자동화 설비 도입으로 생산성 향상과 원가율 절감을 이뤄냈다”라고 2024년을 회고했다.
이어, 이병기 사장은
“2025년은 지금껏 쌓아 온 역량과 체력을 발휘할 때”라고
강조하며,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 중심의 공격적인 마케팅 및 영업을 통해 파스의 명가로서 위상을 강화하고, 지난해 제품 공급을 확대하며 체질 개선을 이룬 CMO 사업도 올해는
개발까지 포함한 CDMO 사업으로 확대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특히 세종 공장에 대해 “올해는
자체 생산 전환 및 CDMO 사업 등으로 인한 생산 품목 및 물량 확대가 예상돼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가동이 이루어질 것”으로 전망하며, “지속적인 생산성 개선과
원활한 수급 관리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것”이라 밝혔다.
또한, 아랍, 중남미 등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는 해외 사업 및 마이크로니들 의약품 상용화, 헬스케어·생명과학·건강기능식품 사업의 성과 도출 등을 언급하며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의지를 다졌다.
이와 함께 이병기 사장은 2025년을
내실을 다지는 한 해로 만들겠다는 다짐도 전했다. “불확실한 대내외 환경 속에서 어려운 한 해가 예상되지만, 어려울 때 내딛는 한 걸음이 진정한 용기이자 혁신으로 이어지는 도전”이라며, “서로에게 든든한 동료가 되어 함께 효율적이고 건강한 체질의 신신제약으로 만들어 나가자”라고 임직원을 격려했다.
끝으로 이병기 사장은 무안공항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에
대해 깊은 애도를 표하며 신년사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