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kt wiz 프로야구 선수단 ‘소아병동’ 방문 환아 위로

  • 등록 2024.12.17 09:19:52
크게보기

아주대병원-kt wiz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금 3천만 원 전달

아주대병원이 개원 30주년이었던 올 한 해를 보내며 kt wiz와 소아병동 방문 행사를 가졌다.



 

1216일 수원을 연고로 하고 있는 kt wiz 프로야구 박경수, 배정대 선수는 병원 본관 6층 소아병동을 방문해 입원치료 중인 환아를 격려하고 함께 사진 촬영과 kt wiz 기념품을 전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배정대 선수는 연말을 맞아 치료를 위해 병원에 입원해 있는 환아들에게 작게나마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어 소아병동을 찾았다저희들의 방문에 신나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제가 더 기분이 좋고 보람됐다고 소감을 말했다.

 

입원 중인 환아의 보호자는 갑작스러운 야구선수와 kt 마스코트, 치어리더의 방문에 깜짝 놀랐다아이들이 TV에서만 보던 프로야구 선수를 직접 보고, 선물까지 받아 너무 좋아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소아병동 방문에 앞서 아주대병원-kt wiz는 한상욱 아주대의료원장과 이호식 kt sports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사회공헌 기금 3천만 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전달한 기금은 지난 8월 아주대병원과 kt wiz가 수원 관내 소외 계층을 위한 기금 조성 협약에 의해 마련됐다.

 

이호식 kt sports 대표이사는 두 기관 모두 수원을 연고로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기관들이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는 한편,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한상욱 아주대의료원장은 “kt wiz는 스포츠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큰 즐거움뿐 아니라 희망과 꿈을 전하고 있다. 우리 병원 또한 지역 주민의 건강과 지역사회 안전을 지키는 데 앞장서고 있다앞으로도 양 기관이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펼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메디컴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