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FDA 허가 받은 스컬트라, 정품을 확인하고 맞으세요!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의 주름 개선 주사스컬트라(Sculptra)가 전국 주요 병원에서 <스컬트라 정품 인증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스컬트라를 시술받은 환자의시술 일정 관리와 스컬트라 정품 확인을 돕기 위해마련됐다.
스컬트라는콜라겐 생성 주사 중 유일하게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주름 개선주사이다. 전세계 46여 개 나라에 출시돼 120만 건 이상의 시술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국내에서 매일 100여명이 스컬트라 시술을 받고 있다.
<스컬트라 정품 인증 캠페인> 기간 동안 스컬트라를 시술 받은 환자는 병원에서 ‘스컬트라 시술 일정 관리 카드’를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시술 시 마다 스컬트라모양의 홀로그램 스티커를 받게 돼 시술 받는 제품이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스컬트라 정품임을 확인 할 수 있다.
스컬트라는 나이가 들며 감소하는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스스로의 볼륨을 더하고주름을 개선한다. 본인 스스로의 콜라겐을 차오르니 시간이 지날수록 효과가 자연스럽고, 그 효과가 2년 이상 지속된다.
스컬트라는전문의를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인 ‘핸즈온 트레이닝(Hands-on training)’을 운영하며 이를 수료한 전문의만이 스컬트라를 시술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