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용 체성분분석기 시장 1위 인바디, 가정용 제품과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에 박차
글로벌 체성분분석기 대표 업체 인바디(대표이사 차기철, www.inbody.com)가 TV CF를 10월 1일 공개했다.
지난 9월 바이오스페이스는사명을 인바디(InBody Co., Ltd/InBody)로 변경했다. 체성분분석기제품명인 인바디(InBody)가 체성분 분석자체를 지칭하는 보통명사처럼 국내외로 널리 사용되고 있어 사명을 인바디로 변경한 것.
인바디는 사명변경과 함께 브랜드 TV CF를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CF는 병원, 피트니스센터, 가정 등 다양한 장소에서 체지방률과 근육량 등 체성분을 측정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체중이 아닌 체성분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특히 글로벌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전 세계 70여 개국으로 수출하는 국내 기업임을 안내하는 차분한 나레이션이 돋보인다.
전문가용 체성분분석기 시장 세계 1위인 인바디는, 전체 매출의 60% 이상이 해외 매출인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이번 TV CF를 통해 인지도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고령화와 비만 관리,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면서 가정용 체성분분석기 인바디다이얼을 통한 건강관리 보편화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인바디 관계자는 “새로운 사명과 함께하는 이번 CF를 통해 인바디를 체성분분석기 대표 브랜드로 국내외에 더욱 널리 알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며,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연내 신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11월 대규모 공채를 계획하고 있어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좋은 인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인바디
1996년
설립된 인바디(InBody)는 국내외 체성분분석기 시장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2000년 미국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에 법인을
설립하여 전세계 체성분분석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한국거래소(KRX)
4년 연속 히든챔피언 선정, 2012년
1,000만불 수출의탑 수상 등 다양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서 전문가용 제품은 물론 가정용
체성분분석기 인바디다이얼, 손목형 피트니스 밴드 인랩,
자동혈압계, 신장계, 건강증진시스템, 헬스케어프로그램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