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코리아, 2017 아시아모델 페스티벌서 ‘올해의 에스테틱 브랜드’ 수상

  • 등록 2017.06.27 10:59:49
크게보기

모든 에스테틱 포트폴리오 갖춘 ‘멀츠 포트폴리오’로, 아시아 시장에서 인정받아

멀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고 문체부가 후원하는 ‘2017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서 선정



독일 에스테틱 전문 제약사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가 6월 24일까지 3일간 진행된 ‘2017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2017 Asia Model Festival)’에서 ‘올해의 에스테틱 브랜드’상을수상했다.

‘올해의 에스테틱 브랜드’상은 지난 한해 동안 아시아 뷰티 산업에서의 탁월한 기술력과 글로벌 뷰티밸류 크리에이터로서의 높은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올해의 에스테틱 브랜드’에 선정된 멀츠는 자사 제품의 장점만을 융합해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소개해 왔다. 피부의 근본적인 안티에이징으로 높은 환자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멀츠만의 시술 융합으로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시장에서 인정받은 것이다.

멀츠 코리아 측은 “2016 아시아美어워드 ‘올해의 볼류마이저’ 수상에 이어, 2017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에서 ‘올해의 에스테틱 브랜드’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모든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갖춘 유일한 기업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결과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멀츠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7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아시아 최대 융합 행사로, 매년 25개국이 넘는 아시아 국가들이 참여하고 있다. 

패션부터 뷰티, 생활문화 등 관련 분야를 총망라하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FACE OF ASIA)’, 명실상부 아시아 최대 신인모델 대회 ‘아시아 美 페스티벌(ASIA 美 FESTIVAL)’, ‘아시아 모델 시상식(ASIA MODEL AWARDS)’과 함께 '아시아모델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을 이루는 핵심 콘텐츠다.



# 100년 이상의 전통을 보유한 독일계 글로벌 기업 ‘Merz(멀츠)’

Merz(멀츠)는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계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서, 여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완벽한 포트폴리오를 갖춘 에스테틱 전문 기업이다.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고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멀츠 포트폴리오

독일계 에스테틱 전문기업 멀츠는 자연스럽고 지속적인 결과를 이끌어내는 멀츠만의 시술 융합인 ’멀츠 포트폴리오’를 전세계에 소개하고 있다. HIFU 리프팅 기기 ‘울쎄라’, HA필러 ‘벨로테로’, 내성 없는 톡신 ‘제오민’, 칼슘필러 ‘래디어스’ 등으로, 비수술적 시술 분야에서 전세계 의료진과 환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