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원대병원(병원장 남우동)은 13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원지회(지회장 신지용)와 회원사 임직원 건강증진 및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 증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지속 가능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 협약에 따라 강원대병원은 협회 회원사를 포함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건강 관련 특강 및 세미나, 건강검진 프로모션 등을 운영할 예정이며,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원지회는 의료봉사와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협력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또한, 양 기관은 상호 발전과 협력이 가능한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갈 방침이다.
□ 강원대병원 남우동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여성기업인들의 건강 증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