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병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원지회와 건강증진 및 사회공헌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등록 2026.05.14 08:53:26
크게보기



강원대병원(병원장 남우동)13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원지회(지회장 신지용)와 회원사 임직원 건강증진 및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 증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지속 가능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강원대병원은 협회 회원사를 포함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건강 관련 특강 및 세미나, 건강검진 프로모션 등을 운영할 예정이며,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원지회는 의료봉사와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협력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또한, 양 기관은 상호 발전과 협력이 가능한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갈 방침이다.

 

강원대병원 남우동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여성기업인들의 건강 증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디컴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5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858-5434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