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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회및기관

복지부, 2020년‘한국PR대상’최우수상 수상!

생활방역(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인식 제고 홍보 캠페인,
정부PR부문 ‘최우수상’ 수상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는 2020년 ‘생활방역(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인식 제고 홍보 캠페인’이 국내 PR분야 가장 권위 있는「한국PR대상*」(한국PR협회 주최)에서 정부PR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 한국PR대상은 1993년부터 개최되어 2020년에 28회차를 맞이한 ‘PR 분야 최고 권위의 시상식’으로, 민간과 정부‧공공기관 중 매년 우수PR 캠페인을 공모‧선정한다.

이번 ‘생활방역(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홍보 캠페인’은 ‘새로운 일상, 생활 속 거리두기’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 가능한 방역 확산을 목표로 신속‧투명하게 정보를 전달, 대국민 체감도를 증진했다.

특히 국민 누구나 핵심수칙을 인지‧이해할 수 있도록 5대 수칙 확산에 집중, 대상별‧상황별 콘텐츠 송출을 통해 생활 질서로서 정착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와 관련해 보건복지부 이지은 홍보기획담당관은 “앞으로도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에 대한 자발적인 실천을 유도할 수 있도록 국민의 인지도를 높이고 공감대를 확보하는 한편,” “명확하고 알기 쉬운 정보 전달을 위해 관계부처‧지자체와도 지속적으로 협업하겠다”라고 말했다. 


[붙임] 주요 홍보 이미지 

생활방역 공식 광고영상 1편










생활방역 공식 광고영상 2편









[자료 그림 보건복지부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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