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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식품

컬처렐, 노인층의 장 건강 장려를 위해 프로바이오틱스 기부



컬처렐®(Culturelle®)이 한독과 협력하여 독거노인의 종합적인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다이제스티브 헬스(Digestive Health) 프로바이오틱스 1,000팩(총 3만 6,885달러 상당의 가치)을 한국 노인지원기구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컬처렐을 통해 면역력이 약한 노인들의 건강 유지를 돕는데 의의가 있다.

제인 워들러 글로벌 마케팅 및 혁신 부문 전무는 “컬처렐®은 지역사회를 지원하고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장려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라며 “우리 회사는 의미 있는 일을 한다는 원칙을 바탕으로 설립됐다. 이처럼 예상치 못한 시기에 모두와 함께 힘을 합칠 것이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돌보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컬처렐®은 전 세계 가족의 장 건강 지원에 초점을 맞춘 선도적인 프로바이오틱 브랜드로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아우르는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컬처렐®의 제품은 높은 수준의 테스트를 거쳐 생산되고 있으며, 특히 컬처렐® 프로바이오틱스는 30년 이상 연구되었으며 1,000편이 넘는 연구 논문이 발표 된 균종인 락토바실루스 람노수스 GG(Lactobacillus rhamnosus GG, LGG®)를 함유하고 있어 장내 유익균의 균형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한다.



김영진 한독 회장은  “신체 면역 시스템의 70%는 장 내에 있기 때문에, 이번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프로바이오틱스 기증은 노인층이 현재 가장 필요한 시기에 장 건강을 강화하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컬처렐은 현재까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 총 36만 달러 가치의(약 5억 상당) 제품을 기증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적십자의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물품을 기증할 예정이며, 미국에서는 Baby2Baby와 같은 비정부기구에 컬처렐 어린이용 제품을 지원한 바 있다.


 한독에 대하여

한독(www.handok.co.kr)은 1954년 설립 이후 훽스트, 아벤티스, 사노피 등 세계적 제약회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나라 제약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해왔다. 



2012년 한독은 오랜 합작관계를 정리하고 독자기업으로 새출발을 시작했으며, ‘한독약품’에서 ‘한독’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The Health Innovator가 되겠다는 비전을 선포했다. 현재 서울 역삼동 본사와 충북 음성 공장, 서울과 판교 연구소 및 전국 10개 지방사무소 등에 걸쳐 9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진단시약과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특수의료용도식품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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