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2 (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메디컬뷰티

벨로테로 '2019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필러 부문 수상

- FDA에서 승인한 안전성 및 이물감 없는 자연스러운 효과
-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으로 여성 타겟 소비자 접점 확대 
- 소비자 다각화에 맞춘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 선보여  
 

멀츠 코리아(대표 유수연)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BELOTERO)’가 2019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필러 부문 대상을 받았다. 

멀츠의 HA 필러인 벨로테로[1]는 FDA승인 받은 스위스 제품으로 현재 전 세계 90여 개 나라에서 사용 중이다. 입증된 안전성과 함께 이물감 없는 자연스러운 효과로, 최근 높은 환자 만족도로 주목 받고 있는 필러다. 또한 최근 진행된 2018년 하반기 에스테틱 트렌드 조사 결과, 적은 부작용으로 의사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필러 제품으로 선정됐다.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차별화 된 물성학적 특성을 바탕으로 제품 별로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어, 피부 타입과 적응증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벨로테로는 최근 인기 있는 필러 시술에 대한 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여성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을 응원하는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을 통해 여성 타겟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대규모 소비자 메이크업 로드쇼 및 필러 아카데미 뷰티 클라스 등 오프라인 접점 뿐 아니라, 다양해진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 방안을 활용해 소비자 소통 접점을 확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은 여성들이 보완하고 싶은 피부 로망 4가지를 벨로테로의 각기 다른 제품 특징으로 보여주며, 이를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응원하고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받은 대표적인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필러 브랜드인만큼, 앞으로도 안전하고 올바른 필러 시술 정보를 제공하고, 벨로테로 캠페인을 통해 회사의 미션인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를 소비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전달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다양한 소비자 활동들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멀츠는 110년 역사의 여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사다. 보톡스, 필러, 화장품, 일반의약품 및 의료기기까지 에스테틱 기업 중에서도 넓은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멀츠의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을 비롯해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콜라겐 재생 필러 ‘래디어스®’, FDA승인 받은 피부 리프팅 초음파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가 있다. 또한 멀츠는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하며, 지식 기반형 원천 기술 개발 등 과학적 자산을 바탕으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며,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들을 위한 세렌디피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1] 벨로테로 밸런스


About Merz Aesthetics


1.    아름다움을 향한 110년의 열정, 멀츠 글로벌
멀츠는 11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에서 시작한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제약사입니다. 지난 110년 동안의 과정은 에스테틱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기 위한 열정과 노력이었습니다. 1908년 설립된 멀츠는 신경계통 치료제로 기반을 넓힌 이후 전반적인 에스테틱 제품 라인을 갖추게 되면서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Live Better, Feel Better, Look Better"라는 기업 모토 아래, 멀츠는 스위스의 Anteis와 Neocutis 인수하고 최근 초음파 리프팅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Ulthera)를 인수 합병하며 완벽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https://www.merz.com/)

2.    과학적 연구 중심의 글로벌 에스테틱 전문회사 
멀츠는 피부 노화 단계에 따른 근본적인 치료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갖춘 유일한 글로벌 에스테틱 전문기업입니다. 최근 멀츠는 글로벌 치료 트렌드에 맞춰 바디에 적용 가능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관련한 과학적 연구를 다각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고 화장품과 일반의약품 및 울쎄라까지 에스테틱 기업 중에서도 넓은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 지식 기반형 원천 기술 개발 등 과학적 자산을 바탕으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3.    환자와 의료진을 위한 최상의 결과 – 멀츠 포트폴리오 프로그램 
멀츠는 각 부위별 포트폴리오 프로그램을 소개하여, 개별 제품 이상의 가치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멀츠는 의료진에게 보다 안전한 사용과 최상의 결과를 위한 교육프로그램, MERZ Institute를 다양한 형태로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문의] 멀츠코리아 홍보대행사 ㈜오앤이노베이터 멀츠 TF 길하늬 대리 / merz@ohninnovator.com 02-791-9960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