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4 (월)

  • 구름많음동두천 7.9℃
  • 구름많음강릉 6.6℃
  • 흐림서울 8.4℃
  • 흐림대전 10.0℃
  • 흐림대구 11.6℃
  • 흐림울산 10.3℃
  • 흐림광주 10.8℃
  • 흐림부산 10.8℃
  • 흐림고창 8.4℃
  • 제주 10.3℃
  • 구름많음강화 4.6℃
  • 흐림보은 9.4℃
  • 흐림금산 9.8℃
  • 흐림강진군 9.9℃
  • 흐림경주시 9.8℃
  • 흐림거제 10.3℃
기상청 제공

메디컬뷰티

에스트라,시판 브랜드 드럭스토어 론칭

“민감성 피부 장벽의 데일리케어”

- 2008년 출시 에스트라, 시장 확대를 위해 ‘아토베리어365’, ‘테라크네365’, ‘리제덤365’ 브랜드 전개
-병의원 유통 라인과 다른 새로운 상품으로 피부장벽의 기능이 무너진 민감한 피부 소비자 공략



㈜에스트라(대표 임운섭)의 브랜드 에스트라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판 브랜드 ‘아토베리어365’, ‘테라크네365’, ‘리제덤365’를 론칭한다.

2008년에 처음 출시되어 10년 동안 병의원유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에스트라는 최근 불어온 '더마화장품' 열풍과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젊은 연령층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관심을 꾸준히 받았다.
  
특히, 에스트라의 대표 라인 아토베리어는 그동안 대학병원 피부과 및 의원을 중심으로 한 유통 한계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부담이 되는 성분은 최소화하고 보습력은 극대화 한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소비자에게 입소문을 타며 병의원 내 대표적인 저자극 고보습 라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에스트라는 기존 병의원으로 유통되는 되는 상품과는 다르게 시판 채널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상품을 새롭게 개발하여 피부장벽의 기능이 무너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를 이원화 해 공략할 예정이다. 시판으로 전개되는 라인은 총 3개로 피부 장벽 강화 및 고보습케어를 위한 ‘아토베리어365’, 여드름성피부에 적합한 토탈밸런싱케어 ‘테라크네365’, 피부 저항력 강화를 위한 집중 케어 ‘리제덤365’ 다.

에스트라 마케팅팀 유정현 팀장은 “그동안 에스트라의 전문성과 품질력을 믿고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가고자 기존 병의원 유통 브랜드와는 차별화 된 시판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면서 “그동안의 의약학적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성을 제품에 담고자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스트라 시판 제품은 9월 21일 올리브영 강남본점, 강남역사거리점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총 200개 지점으로 확대될 예정이며, 아리따움은 9월 28일 라이브 강남점을 시작으로 점차 판매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에스트라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주요 계열사로서 병•의원 유통을 기반으로 한 메디컬뷰티 전문기업이다. 전문의약품, 의료기기, 더마케어 화장품을 핵심사업으로 활동하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