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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컬뷰티

멀츠 코리아, 공식 대표 모델로 야노시호 선정

'보이는 리프팅 울쎄라'TV CF,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 선보일 예정

멀츠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여성상’이 야노시호 이미지와 일치”

멀츠 코리아(대표 유수연)가 야노시호를 공식 대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야노시호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이미지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상을 지원하는 멀츠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야노시호는 멀츠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여성상을 다양하게 표현하기 위해, 기존 세련된 도회 여성 이미지뿐 아니라,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이미지들을 다채롭게 선보였다고 한다. 

멀츠 코리아는 공식 모델 야노시호와 함께, 올해 10월 온에어되는 울쎄라 TV 광고를 중심으로 온 오프라인 캠페인 등 다각화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멀츠의 프리미엄 HA 필러인 “벨로테로”와 함께 적극적인 소비자 대상 마케팅을 통해 자연스러운 프리미엄 HA 필러로서 시장 공략에 더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촬영된 야노시호의 광고는 8월부터 전국 멀츠 파트너 병 의원에서 “아름다운 자신감 자연스러운 필러,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공개되는 “보이는 리프팅, 울쎄라” TV CF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이번에 선정된 모델 야노시호와 함께 회사의 미션인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를 소비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전달하고, 다양한 소비자 캠페인과 활동들을 통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 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멀츠는 110년 역사의 여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사다.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 화장품, 일반의약품 및 의료기기까지 에스테틱 기업 중에서도 넓은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을 비롯해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콜라겐 재생 필러 ‘래디어스®’, 피부 리프팅 초음파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가 있다. 



또한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 지식 기반형 원천 기술 개발 등 과학적 자산을 바탕으로 메디컬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About Merz Aesthetics

1.    아름다움을 향한 110년의 열정, 멀츠 글로벌
멀츠는 11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에서 시작한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제약사입니다. 지난 110년 동안의 과정은 에스테틱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기 위한 열정과 노력이었습니다. 1908년 설립된 멀츠는 신경계통 치료제로 기반을 넓힌 이후 전반적인 에스테틱 제품 라인을 갖추게 되면서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Live Better, Feel Better, Look Better"라는 기업 모토 아래, 멀츠는 스위스의 Anteis와 Neocutis 인수하고 최근 초음파 리프팅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Ulthera)를 인수 합병하며 완벽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https://www.merz.com/)

2.    과학적 연구 중심의 글로벌 에스테틱 전문회사 
멀츠는 피부 노화 단계에 따른 근본적인 치료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갖춘 유일한 글로벌 에스테틱 전문기업입니다. 최근 멀츠는 글로벌 치료 트렌드에 맞춰 바디에 적용 가능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관련한 과학적 연구를 다각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고 화장품과 일반의약품 및 울쎄라까지 에스테틱 기업 중에서도 넓은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 지식 기반형 원천 기술 개발 등 과학적 자산을 바탕으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3.    환자와 의료진을 위한 최상의 결과 – 멀츠 포트폴리오 프로그램 
멀츠는 각 부위별 포트폴리오 프로그램을 소개하여, 개별 제품 이상의 가치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멀츠는 의료진에게 보다 안전한 사용과 최상의 결과를 위한 교육프로그램, MERZ Institute를 다양한 형태로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About Merz Korea 

멀츠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본사를 둔 제약 회사로 유럽뿐 아니라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28개 지사와 3천명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멀츠 글로벌 본사는 아시아 미용 시장의 성장에 주목해 거점 지역 중 하나로 한국을 선정, 2010년 말 멀츠코리아가 국내에 정식 설립되었습니다. 

주력 제품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을 비롯해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콜라겐 재생 필러 래디어스®, 피부 리프팅 초음파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가 있습니다. (http://mer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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