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1 (수)

  • 맑음동두천 36.9℃
  • 맑음강릉 32.9℃
  • 맑음서울 37.9℃
  • 맑음대전 37.6℃
  • 구름조금대구 36.1℃
  • 맑음울산 31.9℃
  • 구름조금광주 37.1℃
  • 맑음부산 33.9℃
  • 맑음고창 37.3℃
  • 맑음제주 31.0℃
  • 맑음강화 33.9℃
  • 맑음보은 35.8℃
  • 맑음금산 36.4℃
  • 구름많음강진군 34.4℃
  • 맑음경주시 34.0℃
  • 구름조금거제 33.9℃
기상청 제공

제약

‘애드빌® 리퀴겔’, 새로운 극장 광고 선보여

한국화이자제약 , 빠른 통증 완화 효과 유머러스하게 강조

- 혁신적인 리퀴드 기술로 ‘15분 만의 빠른 통증 완화 효과 ’ 강조한 
CGV 영화관 광고 8월부터 온에어
- 일상에서 두통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로 
소비자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제작
- 2017년 기준 세계 판매 1위  진통제로서 
소비자 접점 강화 및 애드빌® 인지도 향상 마케팅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이 2017년 기준 세계 판매 1위2 진통제 브랜드 ‘애드빌® 리퀴겔’의 CGV 영화관 광고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화관 광고는 애드빌® 리퀴겔이 *15분만에 빠르게 통증을 완화1시키는 효과를 강조하고 젊은 층이 많이 찾는 영화관에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해 애드빌®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애드빌® CGV 광고 영상 상영은 8월 1일을 시작으로 전국 112개 CGV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이며, 일반광고 및 골드존 광고와 함께 CGV 영화관 로비 내 파노라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15분 효과’는 Oral Surgery Pain(사랑니 발치 후 통증)에 대한 진통제 효과 평가 임상에서 통증 완화를 최초 인지(first perceptible relief)한 시간 기준으로, 효과를 체감하는 시간은 개인에 따라, 또는 통증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음



광고 영상은 식당에서 서빙을 하는 종업원이 두통으로 인해 마치 머리에서 공사가 일어나는 듯한 통증을 느끼지만 애드빌® 리퀴겔 복용 이후 15분 이내 빠르게 완화1시키는 에피소드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두통을 겪을 때의 느낌과 애드빌®의 빠른 통증 완화 효과1를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기존 연질캡슐 낱개 포장으로 판매되고 있던 10개들이 PTP(블리스터 포장)뿐 아니라 최근 국내 도입된 대용량 보틀형 ‘애드빌® 리퀴겔(30BTL)’을 함께 담아 본격적인 제품 홍보에 나섰다.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헬스케어 사업부 한국∙일본∙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이번 영화관 광고는 일상 속에서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두통을 빠르게 완화시켜주는 애드빌®의 가치와 효과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애드빌®은 세계적인 진통제 브랜드로서 국내 소비자들과 친숙해질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패키지 라인업 강화 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3년 말 한국에 출시한 한국화이자제약의 애드빌®은 이부프로펜 성분의 진통제로 2017년 기준 진통제 브랜드 세계 판매 1위2를 차지했다. 

혁신적인 리퀴드 기술을 도입한 애드빌® 리퀴겔은 15분의 빠른 진통 완화 효과1가 특징이다. 현재 애드빌®은 연질캡슐 형태인 애드빌® 리퀴겔(10PTP, 30BTL)과 정제형태인 애드빌®(10정) 정 총 세 가지 종류가 국내 도입되어 판매 중이다.3,4


한국화이자제약 



한국화이자제약은 글로벌 제약업계를 선도하는 화이자 그룹의 한국법인이다. 면역&염증, 심혈관&대사, 암, 백신, 신경과학&통증, 바이오시밀러&희귀질환 등 주요 핵심 R&D 분야와 관련된 혁신적인 치료제 및 다양한 포트폴리오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최고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 업계를 선도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으며, 국민 건강 증진과 국내 의약업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글로벌 임상시험유치∙ R&D 전문가 양성∙ 기술력 및 정보 공유∙ 전략적 제휴 노력 등 다각적인 활동을 펼쳐 국내 R&D 및 보건의료산업 발전에 끊임없이 기여하고 있다. 

또한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더불어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조손가정 행복 만들기 캠페인’, ‘화이자 의학상’, ‘헬시에이징(Healthy Ageing)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www.pfizer.co.kr

References
1  Hersh EV et al. Ibuprofen Liquid-gel for Oral Surgery Pain. Clin Therapeutics 2000;22:1306-18
2  Euromonitor 2017. Systemic Analgesic Market Share
3 식품의약품안전처 온라인의약도서관, 애드빌리퀴겔연질캡슐(이부프로펜)(Last accessed on Jul 13, 2018 at http://drug.mfds.go.kr/html/bxsSearchDrugProduct.jsp?item_Seq=200610785)
4 식품의약품안전처 온라인의약도서관, 애드빌정 (이부프로펜)(Last accessed on Jul 13, 2018 at http://drug.mfds.go.kr/html/bxsSearchDrugProduct.jsp?item_Seq=200109769)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