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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바이오

대한뉴팜, ‘TESSLIFT SOFT’ 독점 판매 계약 체결

안면미용 프리미엄 녹는 실


피부미용 시장 진출 본격화



대한뉴팜은 아텔로콜라겐성분 의료기기 '콜라플레오', 우울증의 적응증을 가지고 있는 ‘사메주’를 발매한데 이어 TESSLIFT사와 차세대 프리미엄 PDO(녹는실) ‘TESSLIFTSOFT’의 독점 판매 계약 및 발매를 시작했다고 7월 24일 밝혔다.

TESSLIFTSOFT는 두꺼운 양방향 코그실에 여러 가닥의 실을 메쉬구조로 결합시킨 형태로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중심실과 메쉬구조 사이로 조직이 자라나 이전의 코그실들과 달리 시술 후 훨씬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내며 유지기간도 길다.

또한 메쉬구조의 도움으로 중심실의 인장력이 강해져 기존 실들이 시술 전후로 끊어지는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프리미엄 이미지의 실이기 때문에 10개 단위의 한 박스 포장을 다시 2개 단위로 질소 포장했고, 인습성으로 인한 실의 손실을 최소화했다.

대한뉴팜은 TESSLIFT SOFT의 차별화된 효능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21일 학술모임인 ‘메듀케이션 K 아카데미’에서 주관한 ‘Expert Meducation K’에서 라이브 시술을 포함한 발매기념 세미나가 진행됐다. 원진 피부과 이상봉 원장, 의공학자 및 개발자 지미 킴 원장은 직접 시술을 시연했고, 참석자들은 TESSLIFT SOFT에 대해큰 관심을 보였다. 

세미나를 진행한 삼성필의원 오욱 원장은 “본 세미나는 미용, 성형분야의 새로운 트렌드들을 공유하는 학술 모임인데, 이번 모임에는100여분이 참석하여 높은 학습 집중도 및 학문적 관심을 보여 매우 유익한 세미나였다”고 말했다.



안면미용 시술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군은 보툴리늄톡신과 히알루론산 필러, 실리프팅으로 알려져 있다. 그 중 실리프팅은 합리적인 가격, 낮은 부작용 발현율 때문에 최근 수년 사이 급속한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2015년 ISAPS(International Study on Aesthetic/Cosmetic Procedures)의 발표에 따르면 한국의 페이스리프팅 시장은 2016년 약 100억 원 수준이었고, 2020년에는 약 350억원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측된다.

대한뉴팜은 지난해부터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HA) 필러를 독점계약해서 판매중이며, ‘TESSLIFTSOFT’ 론칭을 통해 안면미용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대한뉴팜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비롯해 학회 부스전시, 미용성형 관련 케이스 연구발표 등 다양한 홍보방안도 검토 중”이라며 “안면미용 전문 조직인 ‘전략영업팀’도 신설하여 적극적으로 시장 진입을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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