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7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메디컬뷰티

한국엘러간㈜, 쥬비덤® 5가지 소비자 유형 이벤트 성료

4월 28일-30일, 가로수길 ‘더 화원’ 카페

쥬비덤®,  소비자 대상 이벤트 진행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통한 활발한 소통으로 소비자 접점 강화



한국엘러간(대표이사: 김은영)은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쥬비덤®(Juvederm®)이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가로수길 ‘더 화원’ 카페에서 진행된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소비자 대상 이벤트는 지난해 쥬비덤과 동양화가 조장은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쥬비덤의 새로운 모델 ‘쥬인공™’과 함께, 국내 소비자 대상으로 미에 대한 태도와 메디컬 에스테틱 시술에 대한 인식 조사를 토대로 각 유형별 특징을 담은 ‘5가지 소비자 유형’을 소개하기 위해 진행됐다. 

약 4,000여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한 이번 이벤트 부스에서는 ▲뷰티 유형 테스트, 사진 촬영 및 인화, 필러 시술 정보 관리앱 ‘위드 쥬비덤®’을 체험하는 ‘쥬비덤® 키오스크 존’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필러 시술 정보 및 쥬비덤® 브랜드와 쥬인공™의 이야기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소개하는 ‘쥬비덤® 도슨트 존’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기념 사진을 남기는 ‘쥬인공™ 포토존’ 등이 운영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사전 온라인 응모를 통해 선정된 사례자 6명을 초청, ‘당신이 주인공 이었던 순간’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된 영상 상영을 통해 ‘주인공’으로서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선사해 그 의미를 더했다.



한국엘러간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 조성희 전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며 쥬비덤®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가치를 전달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한국엘러간은 앞으로도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선도적 기업으로서 자사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통해 한국 여성들이 당당한 여성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엘러간(Allergan plc.)은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선도적 기업으로서, 2015 기준 세계 필러 시장 점유율 44%[i]를 기록한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HA) 필러 브랜드 쥬비덤®과 보툴리눔 톡신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쥬비덤®은 CDS Health에서 실시한 Aesthetics Promo Pilot Report 결과, 2015년 4사분기 환자 점유율이 19%로 필러 제품들 중 가장 높게 집계됐다.[ii]



쥬비덤® (Juvederm®) 소개 

쥬비덤®은 세계 10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iii] 대표적인 필러 제품으로, 히알루론산(HA)이 주성분이다. 쥬비덤®은 일시적인 주름개선 및 볼륨회복에 효과적이다. 쥬비덤®의 안전성과 효능은 다수의 임상자료를 통해 보여지고 있으며, 쥬비덤®의 대표적인 제품인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은 미국 FDA 에서 ‘볼 부위 볼륨 회복’을 위한 허가를 받았다.[iv] 또한 미국, 프랑스, 일본 등의 선진국에서 특허 받은 쥬비덤®만의 바이크로스(VYCROSS™) 기술은 히알루론산 필러의 점탄성과 응집력을 높여, 유지기간을 개선시키고 볼륨 효과를 제공[v],[vi],[vii],[viii],[ix],[x]한다.



한국엘러간㈜ 소개 

1995년에 설립된 한국엘러간㈜ (Allergan Korea Ltd.)은 엘러간사(Allergan Plc.)의 한국법인으로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 안과 사업부, 보톡스® 치료 사업부에서 다양한 질환 카테고리에 대한 우수한 의약품 및 의료기기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의 대표 제품으로는 쥬비덤®(Hyaluronic Acid 필러), 내트렐®(Breast Implant) 등이 있다.



References
[i] Medical Insight, The Global Aesthetic Market Study, Acceleration in Some Segments Off set by Slowdown in Others, May 2015 / 2014년 기준 44% 글로벌 필러 시장 점유율
[ii] Aesthetics Market Data Discussion as of Feb 2016, csdhealth
[iii] Data on file. Allergan Inc (No. of countries which approved JUVEDERM worldwide as of Q1 2015)
[iv] www.fda.gov
[v] Eccleston D, Murphy DK. Clin Cosmet Investg Dermatol 2012; 5:167-172
[vi] Raspaldo H. J Cosmet laser Ther. 2008;10:134-42
[vii] Borrell, Lift capability of hyaluronic acid fillers, Journal of Cosmetic and Laser Therapy, 2011;13:21-27
[viii] Tezel A, Fredrickson GH. The science of hyaluronic acid dermal fillers. J Cosmet Laser Ther. 2008;10:35-42
[ix] Callan P, et al. Clin Cosmet Invest Dermatol 2013;6:81-9
[x] Hoffmann K. Volumizing effects of a smooth, highly cohesive, viscous 20-mg/mL hyaluronic acid volumizing filler:prospective European study. BMC Dermatol.2009;9:9

관련기사



배너
배너